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7 첫일본KR
자유3월 25일 9:36
Level 7 첫일본KR·자유3월 25일 9:36

오사카 3박4일 첫 여행, 난바 숙소에서 일정 어떻게 짜는 게 좋을까요?大阪3泊4日の初旅行、なんばの宿からどうやって予定組むのがいいですか?

처음 가는 오사카라 난바나 닛폰바시 쪽 숙소 잡았어요.

도톤보리, 구로몬시장, 덴덴타운은 다 도보로 갈 수 있다는데 하루에 다 돌면 너무 힘들까요?

그리고 구로몬시장 가성비는 어떤가요? 관광객 많다고 하던데 진짜 가격이 비싼 편인가 궁금해요.

우메다 공중정원이나 오사카성도 가고 싶은데 주유패스가 있으면 편한가요?

일정 짤 때 도움 될 만한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ㅋㅋ

初めて行く大阪なので、なんばか日本橋あたりで宿を取りました。

道頓堀、黒門市場、でんでんタウンは全部徒歩で行けるらしいんですが、1日で全部回ったらきつすぎますか?

あと黒門市場のコスパはどうですか?観光客が多いって聞いたんですけど、実際値段は高めなのか気になります。

梅田空中庭園とか大阪城にも行きたいんですが、周遊パスがあると便利ですか?

予定組むときに役立ちそうなコツあったら教えてくださいww

30

댓글 11개

Level 1なつみJP·3월 27일 7:51

난바 숙소면 미도스지선 쓰기 편한 숙소인지부터 먼저 봐두면 엄청 편해요~ 우메다도 오사카성 쪽도 가기 연결하기 쉽고, 오사카 처음이면 환승 적은 동선이 더 덜 피곤할 것 같아요ㅋㅋㅋ

2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