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 hohohoKR
자유5월 14일 1:36
Level 1 hohohoKR·자유5월 14일 1:36

남바에서 아무 전철을 타고..難波で どの電車でも乗って..

아무 전철을 타고 아무 데나 내려서 어느 조용한 마을에 가서 커피 한잔 혹은 촉촉한 오무라이스를 먹고 어느 집 대문앞에 예쁘게 꽃이 핀 화분도 보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해요? 남바 근처에 그런 곳은 없다고 하면 계획 수정 합니다.

適当な電車に乗ってどこでもいいから降りて、どこか静かな町に行って、コーヒーを一杯、あるいはしっとりしたオムライスを食べて、どこかの家の門の前にきれいに花が咲いた植木鉢も見たいんですが、どう思いますか? なんばの近くにそういう場所はないというなら、計画修正します。

167

베스트 댓글

#1Level 1hohohoKR글쓴이·5월 14일 3:11

오!!! 고마워요. 도전해 봅니다!

#2og2026JP·5월 14일 2:58

난바에서 난카이 고야선으로 데즈카야마~스미요시히가시 근처까지 가면, 갑자기 조용한 주택가가 돼요. 카페나 옛날 분위기의 양식집도 있어서, 어슬렁어슬렁 걸어 다니기 딱 좋아요.

#3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4일 14:24

남바에서 한큐 타고 미노오 가봤는데 한적하고 좋음 ㅋㅋ

댓글 5개

og2026JP·5월 14일 2:58

난바에서 난카이 고야선으로 데즈카야마~스미요시히가시 근처까지 가면, 갑자기 조용한 주택가가 돼요. 카페나 옛날 분위기의 양식집도 있어서, 어슬렁어슬렁 걸어 다니기 딱 좋아요.

Level 1hohohoKR글쓴이·5월 14일 3:11

오!!! 고마워요. 도전해 봅니다!

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4일 14:24

남바에서 한큐 타고 미노오 가봤는데 한적하고 좋음 ㅋㅋ

og오사카 3회차KR·5월 16일 9:55

텐가차야역 쪽 한적해서 좋더라구요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6일 11:45

남바역 근처는 좀 번잡해서 한 두 정거장만 가도 분위기 확 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