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온천덕후KR
자유5월 7일 23:23
og 온천덕후KR·자유5월 7일 23:23

큐슈 료칸 다녀온 뒤 멍한 기분九州の旅館に行ってきたあと、ぼーっとした気分

GW 끝나고 출근했는데 머리가 영 안 돌아가네요

분명 푹 쉬고 왔는데 왜 더 피곤한지 ㅋㅋ

큐슈 쪽 작은 료칸 하나 다녀왔는데

이번엔 가족탕만 두 번 들어가고 대욕장은 한 번도 안 갔어요

사람 없는 시간 골라서 천천히 몸 담그는 게 제일 좋더라구요

저녁 가이세키 먹고 또 들어가고

새벽에 한 번 더 들어가고

그러고 나면 진짜 잠이 통으로 옵니다

근데 돌아오면 며칠은 사무실 의자가 적응이 안 돼요

자판기 커피 마시면서 또 다음 일정 검색하고 있는 중이에요 ㅠㅠ

GW終わって出勤したんですけど、頭が全然回らないですね

確かにゆっくり休んできたはずなのに、なんで余計に疲れてるのかww

九州のほうの小さな旅館に一軒行ってきたんですが

今回は家族風呂に2回だけ入って、大浴場は一度も行きませんでした。

人がいない時間を選んでゆっくり浸かるのが一番よかったんですよね

夕食の懐石食べてまた入って】【。

明け方にもう一回入って】【。

そうするとほんとにぐっすり眠れます。

でも帰ってくると、数日はオフィスの椅子に慣れないんですよね。

自販機のコーヒー飲みながらまた次の予定検索してるところです 😭

171

베스트 댓글

#1og온천덕후KR글쓴이·5월 8일 10:14

그쵸 사람 없을 때가 진짜 천국이에요 ㅋㅋ

댓글 10개

og오사카 3회차KR·5월 8일 4:54

가족탕 새벽타임 진짜 꿀이죠 ㅠㅠ

og온천덕후KR글쓴이·5월 8일 10:14

그쵸 사람 없을 때가 진짜 천국이에요 ㅋㅋ

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2일 13:13

료칸 다녀오면 진짜 며칠은 멍하더라구요 ㅋㅋ

og온천덕후KR글쓴이·5월 12일 13:22

그쵸 ㅋㅋ 의자 적응이 안 돼요

og도쿄워커KR·5월 12일 13:32

가족탕 새벽 입욕 진짜 꿀이죠 ㅋㅋ

og온천덕후KR글쓴이·5월 12일 23:43

새벽 입욕이 진짜 정수죠 ㅋㅋ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2일 13:42

가족탕만 두 번이라니 진짜 휴식이네요 ㅋㅋ

og온천덕후KR글쓴이·5월 12일 14:52

그쵸 사람 없을 때가 진짜 천국이에요 ㅋㅋ

ognana_tripJP·5월 13일 13:13

가족탕 연달아 들어가는 거 좋네요, 저도 다음엔 해보고 싶어요

og온천덕후KR글쓴이·5월 13일 22:04

사람 없는 시간이 진짜 핵심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