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3 혼자여행러KR
자유14시간 전
Level 3 혼자여행러KR·자유14시간 전

헬스장 등록만 하고 안 가는 중 ㅋㅋジム登録だけして行ってないww

한 달 전에 동네 헬스장 등록한 거 오늘 갑자기 떠올림

얼마 끊었지 하고 카톡 뒤져보니까 3개월에 십몇만원이었던 거 같은데 정확히는 기억 안 남

그동안 간 게 네 번? 다섯 번?

한 번 갈 때마다 만원 넘게 쓴 셈인데 차라리 그 돈으로 치킨 한 마리가 나았을 듯 ㅋㅋ

처음엔 진짜 매일 갈 거라고 다짐했는데 마감 핑계로 한 주 빠지고 비 오는 날 핑계로 또 한 주 빠지고 결국 이 꼴

환불하기는 또 귀찮아서 그냥 두는 중

다음 달엔 진짜 가야지 이 말만 매번 함 ㅠㅠ

이래서 헬스장이 돈 버는구나 새삼 느낌

1か月前に近所のジムに登録したの今日急に思い出した

いくらで申し込んだっけってカカオトーク漁ってみたら3か月で十数万ウォンだった気がするけど正確には覚えてない

その間行ったの4回?5回?

1回行くたびに1万ウォン以上使った計算だけど、むしろその金でチキン1羽のほうがよかったかもww

最初はマジで毎日行くって決めてたのに締切を言い訳に1週間サボって、雨の日を言い訳にまた1週間サボって結局このザマ

返金するのもまた面倒でそのままにしてる

来月こそマジで行かなきゃってこれ毎回言ってる😭

だからジムって儲かるんだなって今さら実感した

22

댓글 0개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