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3 혼자여행러KR
자유3월 24일 13:19
Level 3 혼자여행러KR·자유3월 24일 13:19

오사카 다녀왔는데, 가성비 최고였음ㅋㅋ大阪行ってきたけど、コスパ最高だったww

난바에서 규카츠 모토무라부터 시작했는데 오후 이른 시간이 진짜 꿀이다.

대기 30분밖에 안 했음.

고기 육즙 가득한데 가격도 적당해서 혼밥러로 딱.

아베노 하루카스 전망대도 갔는데, 300m라 전망 미쳤다.

주경은 물론 야경까지 360도 뷰라서 돈 아깝지 않았음.

근데 여름에 갔더니 진짜 덥고 습해서 걷기 힘들더라.

그래서 무리 안 하고 전철 타고 교토 당일치기 한 것도 좋았다.

오사카성은 벚꽃 시즌에 갔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쉬웠음.

도톤보리 밤거리도 네온사인 덕분에 인생샷 건졌고, 타코야끼도 650엔에 가성비 굿.

다만 구로몬 시장은 좀 비싸서 간단히만.

캡슐호텔 아사히 프라자 신사이바시에서 묵었는데 2박에 6만원대라 혼자 여행할 때 가성비 최고다.

전체적으로 저렴하게 잘 다녀왔음.

돈 없으면 이렇게 하면 됨 ㅋㅋ

なんばで牛カツもと村から始めたんだけど、午後の早い時間がマジで穴場だ。

待ち時間30分しかなかった。

肉汁たっぷりなのに値段も手頃で、一人飯勢にぴったり。

あべのハルカスの展望台も行ったけど、300mだから景色やばかった。

昼の景色はもちろん夜景まで360度ビューで、お金がもったいないって感じはしなかった。

でも夏に行ったらマジで暑くて蒸し蒸ししてて、歩くのきつかった。

だから無理せず電車で京都に日帰りしたのもよかった。

大阪城は桜のシーズンに行けてたらもっとよかっただろうに、そこが惜しかった。

道頓堀の夜の街もネオンサインのおかげで映え写真撮れたし、たこ焼きも650円でコスパ良し。

ただ黒門市場はちょっと高いから軽く見るだけ。

カプセルホテル朝日プラザ心斎橋に泊まったんだけど、2泊で6万ウォン台だから一人旅のときコスパ最高だ。

全体的に安くいい感じで行ってこれた。

お金なかったらこうすればいいww

37

댓글 11개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3월 26일 1:41

여름 오사카는 진짜 체력 안배가 여행 퀄리티 좌우하더라 ㅋㅋ 나도 아이랑 갔을 때는 하루카스 같은 실내 전망대나 전철 이동 섞으니까 훨씬 덜 지쳤어. 모토무라도 사람 몰리는 시간만 피하면 만족도 확 올라가는 타입이라 이런 후기 완전 공감!

2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