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요다 사쿠라 마츠리에 다녀온 날이었어요!




치요다 사쿠라 마츠리 후기는 이미 작성한 것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작성한 글에서 봐주세요!


마츠리 나와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가게를 보니
이런 귀엽고 예쁜 식기류들을 파는 곳이었어요!


옆에 커플이 있었는데 일본어로 대화하다가 갑자기
[예뻐, 예뻐쟈나이~?] 하시더라고요..!!!
한일커플이신 것 같았어요🥹

첫 번째로 본 면접에 합격했어요!!!!!🥹🎊
하지만 2차면접이 한번 더 있답니다ㅠ
한국에서 하던 일이랑 전공 살려서 일을 구하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계속 일기 써볼게요!

그리고 혼자 간 스시로에서 첫 당첨!!!!!!!!!!!!
한번도 당첨되어 본 적이 없어서
당첨되면 뭐 주는지 진짜 궁금했거든요ㅠ
히히.. 레인으로 상품 보내준대서 얌전히 기다려봅니다🥰

이게 무슨 일이죠?
빈.접.시.가. 왔.어.요.
우짜지 우짜지.. 이게 뭐지.. 실수인가..
생각하다가 직원호출 버튼 누르고 말씀드렸더니

이런 파우치를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웃음나더라고요 ㅋㅋㅋㅋ큐ㅠㅠㅠ
하찮아서 귀여웠어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
面接合格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スシローの空き皿当選www 私もワーホリの時に一回当たったんですけど、そのポーチ意外と可愛くてよく使ってました
面接一発目で合格だなんて羨ましい😭 私も3か月後に行くんですが、面接のことを考えるともう今から緊張します 2次もファイト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