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5 진호KR
자유5월 11일 1:29
Level 5 진호KR·자유5월 11일 1:29

여름 도쿄여행 일기#2-2夏の東京旅行日記#2-2

안녕하세요

 

이게 2-2로 먼저 썼어야 했는데

실수로 3-1 3-2를 먼저 버렸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아키하바라

 

택시를 타고

아키하바라에 도착했습니다

​

GO택시 어플에서

500엔 쿠폰을 받아 탔습니다

​

📍회원가입 시 500엔 쿠폰 증정​

(제가 회원가입 했을 때 기준, 변경 가능)

​

아키하바라에 오니까

오타쿠 느낌?이 난다 해야할까요ㅋㅋㅋ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

일본다운 동네?

더워져서 빅카메라에

들어갔습니다

 

애플 LG ASUS

여러 브랜드의 컴퓨터가 있네요

​

애플 같은 경우는

여기가 싼 것 같아요

아무래도 환율의 영향?

샤오미부터

갤럭시 S24까지

​

제 폰과 똑같아

반가웠습니다

 

구글에서도 폰 만드는건 처음 알았어요

​

여기까지

통신사 코너였고

더 위로 올라가니

드라이기 면도기

TV 카메라

다 있었어요

​

TV는 삼성 LG하고 소니 위주였습니다

소니 TV도 은근 괜찮았어요

​

근데 빅카메라가

전자제품만 파는게 아니라

화장품

과자 음료수

다 파는 잡화점이더라구요

빅카메라길래

전자제품만 있는줄 알았더니ㅋㅋ

그리고 다른 건물로 갔어요

여긴 애니 관련된게 많았어요

최애의 아이부터 치이카와까지

​

치이카와는 멧챠 카와이하네요

 

아사쿠사, 스카이트리(외부)

 

그리고 아사쿠사를 갔습니다

역시 관광지는

주말 평일을 가리지 않네요

 

사진 찍기도 힘들었습니다

저 가미나리몬 밑에

안 보이는 곳은

다 사람들ㅠㅠ

 

점심은

히나토마루 스시

이걸 점심이라고 해야하나

이 날은 4끼를 먹은 날이라 뭐라해야 할까요​

​

위치

https://maps.app.goo.gl/cWPGthMm2U8Cou3i7

Hinatomaru Kaminarimon · Taito City, Tokyo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maps.app.goo.gl

 

붕장어가 있는 특상스시(2800엔)을

먹을까하다가

에도마에스시(2300엔)을 먹었습니다

단품으로도 판매해요

 

자리는

서서 먹는 곳입니다​

​

자리 아래에는 가방걸이가 있습니다​

직원 아주머니가 우시로(뒤)라고 설명해주시는데

한 3번?만에 알아들었습니다ㅋㅋ

​

우시로는 제가 뒤에 맨 가방을

말씀하신거였어요

에도마에 스시(2300엔)

​

우마이!!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재료가 신선했습니다

(특히 생새우)

​

친구는 생새우에 감탄해

저것만 더 시켜먹었습니다

이건 장국(미소)

 

저는

고등어절임(150엔)

오도로(550엔)

전복(550엔)​

추가로 먹었습니다

​

인스타에서 보고 왔는데

맛있었습니다!!♡

이제 나카미세도오리로 나가봅니다

다들 손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쥐고 있는거 보고

날씨도 더우니

말차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금방 녹음)

센소지 들어갈 때

 

주변에 향 냄새가 진동합니다

기도하는 사람도 있고

사진 찍는 사람은 더 많고

 

아사쿠사가 뭔가

일본의 전통이 느껴지는 동네이긴 하네요

 

코 앞에 보이는 스카이트리​

이제 저기 보이는 스카이트리로 갑니다

스미다강 사진스팟

​

스카이트리와 아사히맥주가 있는 곳입니다

골목 길에서 찍은 스카이트리

 

전망대 위에는 올라가지 않고

내부에서 좀 쉬다 갔습니다

​

가까이서 보니

더 크네요


다음 편에 계속...

こんにちは

 

これ、2-2として先に書くべきだったんですが

うっかり3-1 3-2を先に上げちゃいましたね

 

では始めます


秋葉原

 

タクシーに乗って

秋葉原に到着しました

​

GOタクシーのアプリで

500円クーポンをもらって乗りました

​

📍会員登録時に500円クーポン進呈​

(私が会員登録した時点での基準、変更の可能性あり)

​

秋葉原に来たら

オタクっぽい感じ?って言えばいいんでしょうかwww

 

こういう感じすごく好きです

日本っぽい街?

暑くなってビックカメラに

入りました

 

Apple LG ASUS

いろんなブランドのパソコンがありますね

​

アップルの場合は

ここが安い気がします

やっぱり為替の影響?

シャオミから

Galaxy S24まで

​

私のスマホとまったく同じで

うれしかったです

 

Googleでもスマホ作ってるの初めて知りました

​

ここまで

通信会社のコーナーでしたし

さらに上に上がると

ドライヤー シェーバー

テレビ カメラ

全部ありました

​

TVはサムスン、LGとソニー中心でした。

ソニーのテレビも意外とよかったです

​

でもビックカメラって

家電だけ売ってるんじゃなくて

化粧品

お菓子 飲み物

何でも売ってる雑貨屋さんみたいでしたね

ビックカメラだから

家電製品しかないと思ってたのにww

それから別の建物に行きました

ここはアニメ関連のものが多かったです

【推しの子】からちいかわまで

​

ちいかわはめっちゃかわいいですね

 

浅草、スカイツリー(外観)

 

そして浅草に行きました

やっぱり観光地は

週末も平日も関係ないですね

 

写真を撮るのも大変でした

あの雷門の下に

見えないところは

みんな人だらけ😭

 

お昼は

ひなと丸寿司

これを昼ごはんって言っていいのかな

この日は4食食べた日だから、何て言えばいいんでしょうか​

​

場所

https://maps.app.goo.gl/cWPGthMm2U8Cou3i7

Hinatomaru Kaminarimon · Taito City, Tokyo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maps.app.goo.gl

 

穴子が入っている特上寿司(2800円)を

食べようかと思ったけど

江戸前寿司(2300円)を食べました

単品でも販売しています

 

席は

立ち食いのところです​

​

席の下には荷物掛けがあります​

店員のおばさんがウシロ(後ろ)って説明してくださるんですが

3回?くらいでやっと分かりましたww

​

ウシロは、私が後ろに背負っていたカバンを

おっしゃっていたことでした

江戸前寿司(2300円)

​

うまい!!

美味しかったし、何よりも

ネタが新鮮でした

(特に生エビ)

​

友達は生エビに感動して

あれだけさらに頼んで食べました

これはお吸い物(味噌)

 

私は

しめ鯖(150円)

大トロ(550円)

アワビ(550円)​

追加で食べました

​

インスタで見て来たんですが

美味しかったです!!♡

では、仲見世通りに出てみます

みんな手にアイスクリームを

みんなが手にアイスを1つずつ握ってるのを見て

天気も暑いし

抹茶アイスを食べました

(すぐ溶ける)

浅草寺に入る時

 

周りにお香の匂いが立ちこめています

お祈りしてる人もいるし

写真を撮る人のほうがもっと多くて

 

浅草ってなんか

日本の伝統が感じられる街ではありますね

 

目の前に見えるスカイツリー​

では、あそこに見えるスカイツリーに向かいます

隅田川の写真スポット

​

スカイツリーとアサヒビールがある場所です

路地で撮ったスカイツリー

 

展望台の上には上がらず

中でちょっと休んでから行きました

​

近くで見ると

もっと大きいですね


次回に続く…

97

베스트 댓글

#1og오사카 3회차KR·5월 15일 1:14

GO택시 쿠폰 꿀팁이네요ㅋㅋ 메모해둬야지

댓글 5개

og오사카 3회차KR·5월 15일 1:14

GO택시 쿠폰 꿀팁이네요ㅋㅋ 메모해둬야지

og도쿄워커KR·5월 15일 11:45

GO택시 500엔 쿠폰 꿀팁이네 ㅋㅋ

ognana_tripJP·5월 16일 1:27

아키바 빅카메라, 잡화까지 다 갖춰져 있어서 편리하죠ー

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7일 3:07

GO택시 쿠폰 꿀팁이네 ㅋㅋ 가성비 굿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7일 7:56

아사쿠사 인파 진짜 ㅠㅠ 아이랑 갔을 땐 유모차 끌기도 힘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