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쿄 대학 가려고 하는데 괜찮은 대학 일까요..?
帝京大学に行こうと思ってるんですが、いい大学なんでしょうか.. ?
테이쿄는 들어본 적 있는데 자세히는 잘 몰라서ㅠㅠ 학과별로 차이 큰 거 같던데 가고 싶은 전공 기준으로 후기 찾아보는 게 제일 정확할 듯!
데이쿄대 자체는 절대 나쁜 대학 아니에요 :) 일본 사립 서열로는 이른바 大東亜帝国 그룹이라서, MARCH·닛토코마센보다는 아래인 준중견 라인이에요.
테이쿄는 학부마다 편차 큰 편이라 가고 싶은 학부랑 캠퍼스 위치 먼저 봐
테이쿄 저도 알아봤었는데 학부마다 분위기 다르대요ㅋㅋ 혹시 무슨 학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