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 나나나KR
유학일본 유학4시간 전
Level 1 나나나KR·유학일본 유학4시간 전

테이쿄 대학 괜찮은 대학 인가요?帝京大学っていい大学ですか?

테이쿄 대학 가려고 하는데 괜찮은 대학 일까요..?

帝京大学に行こうと思ってるんですが、いい大学なんでしょうか.. ?

45

댓글 4개

Level 6어학교라이프KR·3시간 전

테이쿄는 들어본 적 있는데 자세히는 잘 몰라서ㅠㅠ 학과별로 차이 큰 거 같던데 가고 싶은 전공 기준으로 후기 찾아보는 게 제일 정확할 듯!

Level 5한국인1·1시간 전

데이쿄대 자체는 절대 나쁜 대학 아니에요 :) 일본 사립 서열로는 이른바 大東亜帝国 그룹이라서, MARCH·닛토코마센보다는 아래인 준중견 라인이에요.

Level 6취업한선배KR·1시간 전

테이쿄는 학부마다 편차 큰 편이라 가고 싶은 학부랑 캠퍼스 위치 먼저 봐

Level 7EJU파이터KR·53분 전

테이쿄 저도 알아봤었는데 학부마다 분위기 다르대요ㅋㅋ 혹시 무슨 학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