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여자 혼자 여행 가려고 하는데 너무 위험할까요?? 일본어는 N2까지 따놨는데 의미 없을까용 ㅠㅠ
高3女子で一人旅しようと思ってるんですけど、やっぱり危なすぎますか?? 日本語はN2まで取ったんですけど、意味ないですかね😭
도시에 가시는거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는 남자이지만 중학생 때 친구랑 둘 이서 갔다오기도 했고, 고등학생 때도 혼자 가본 적 있습니다
일본어도 할 줄 아시면 더욱 문제없지 않을까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