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4 heysayKR
자유5월 13일 6:05
Level 4 heysayKR·자유5월 13일 6:05

오사카·간사이에서 구조물이 돋보이는 포토 스폿을 알려주세요大阪・関西で構造物が映えるフォトスポットを教えてください

교토의 교토역이나 고베의 효고현립미술관처럼,

구조물이나 디자인이 멋진 사진 스팟을 찾고 있어요.

오사카, 혹은 간사이 지역에서 추천할 만한 곳이 있나요?

현대 건축에 한정하지 않고, 중후한 건축이나 독특한 구조물 등,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이라면 어디든 상관없어요.

京都の京都駅や神戸の兵庫県立美術館のように、

構造物やデザインが素敵な写真スポットを探しています。

大阪、あるいは関西エリアでおすすめの場所はありますか?

現代建築に限らず、重厚な建築やユニークな構造物など、

写真映えする場所であればどこでも構いません。

201

베스트 댓글

#1ogラムネJP·5월 13일 6:31

오사카부립 사야마이케 박물관은 어떠세요?

#2og영원KR·5월 13일 10:12

나카노시마(국립국제미술관, 일본은행 오사카점, 중앙공회당, 오사카시립동양미술관, 어린이 책의 숲, 나카노시마 공원), 사야마이케 박물관 , 하마데라 공원역, 도토, 구 사쿠라노미야 공화당, 스이타 문화회관, 타마츠쿠리 성당, 가와구치 교회, 아와시마 신사, 아사히그룹 오야마자키, 산장 미술관, 히메지 시립 문학관, 나카야마데라 전부 가보진 못했지만 나카노시마 공원은 지금 장미가 필 때라 제일 예쁠 때 입니다!! 글리치 커피라는 커피 전문점도 근처에 있고, 나카노시마 안에 큼직한 건축물이 많기도 하고 오사카 중심이라 추천입니다

#3Level 4heysayKR글쓴이·5월 14일 6:08

감사합니다. 안도 다다오의 건축물이군요.

댓글 9개

ogラムネJP·5월 13일 6:31

오사카부립 사야마이케 박물관은 어떠세요?

Level 4heysayKR글쓴이·5월 14일 6:08

감사합니다. 안도 다다오의 건축물이군요.

og해운대 테린이KR·5월 15일 20:14

오 거기 건물 자체가 작품이라고 들었어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og해운대 테린이KR·5월 13일 6:42

오사카역 그랑프론트 쪽 통로도 사진 잘 나오던데요 저는 가본 적은 없고 친구가 찍은 거 봤어요 ㅋㅋ

Level 4heysayKR글쓴이·5월 14일 6:12

혹시 우메키타 공원쪽일까요? 저도 즐겨가는 장소입니다 ㅎㅎ

og영원KR·5월 13일 10:12

나카노시마(국립국제미술관, 일본은행 오사카점, 중앙공회당, 오사카시립동양미술관, 어린이 책의 숲, 나카노시마 공원), 사야마이케 박물관 , 하마데라 공원역, 도토, 구 사쿠라노미야 공화당, 스이타 문화회관, 타마츠쿠리 성당, 가와구치 교회, 아와시마 신사, 아사히그룹 오야마자키, 산장 미술관, 히메지 시립 문학관, 나카야마데라 전부 가보진 못했지만 나카노시마 공원은 지금 장미가 필 때라 제일 예쁠 때 입니다!! 글리치 커피라는 커피 전문점도 근처에 있고, 나카노시마 안에 큼직한 건축물이 많기도 하고 오사카 중심이라 추천입니다

Level 4heysayKR글쓴이·5월 14일 6:11

나카노시마는 미술관이나 어린이 도서관 때문에 몇 번 가봤던 것 같은데, 찬찬히 다시 한번 돌아봐야 할 것 같네요. 다른 추천지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og해운대 테린이KR·5월 16일 10:25

나카노시마 장미 시즌이면 진짜 예쁘겠네요ㅋㅋ 글리치 커피도 가보고 싶다

Level 1레옹네오KR·5월 15일 21:42

노을질때 요도야바시 스테이션 원 타워 올라가서 빌딩들 사진찍는 재미도 좋았어유. 나카노시마 갈때 같이 끼워가보세요. 우메기타쪽의 곡면구조들도 좋아해서 자주 가는곳인데 여긴 이미 자주가시는것같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