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의 교토역이나 고베의 효고현립미술관처럼,
구조물이나 디자인이 멋진 사진 스팟을 찾고 있어요.
오사카, 혹은 간사이 지역에서 추천할 만한 곳이 있나요?
현대 건축에 한정하지 않고, 중후한 건축이나 독특한 구조물 등,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이라면 어디든 상관없어요.
京都の京都駅や神戸の兵庫県立美術館のように、
構造物やデザインが素敵な写真スポットを探しています。
大阪、あるいは関西エリアでおすすめの場所はありますか?
現代建築に限らず、重厚な建築やユニークな構造物など、
写真映えする場所であればどこでも構いません。
오사카부립 사야마이케 박물관은 어떠세요?
나카노시마(국립국제미술관, 일본은행 오사카점, 중앙공회당, 오사카시립동양미술관, 어린이 책의 숲, 나카노시마 공원), 사야마이케 박물관 , 하마데라 공원역, 도토, 구 사쿠라노미야 공화당, 스이타 문화회관, 타마츠쿠리 성당, 가와구치 교회, 아와시마 신사, 아사히그룹 오야마자키, 산장 미술관, 히메지 시립 문학관, 나카야마데라 전부 가보진 못했지만 나카노시마 공원은 지금 장미가 필 때라 제일 예쁠 때 입니다!! 글리치 커피라는 커피 전문점도 근처에 있고, 나카노시마 안에 큼직한 건축물이 많기도 하고 오사카 중심이라 추천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도 다다오의 건축물이군요.
오사카부립 사야마이케 박물관은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안도 다다오의 건축물이군요.
오 거기 건물 자체가 작품이라고 들었어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오사카역 그랑프론트 쪽 통로도 사진 잘 나오던데요 저는 가본 적은 없고 친구가 찍은 거 봤어요 ㅋㅋ
혹시 우메키타 공원쪽일까요? 저도 즐겨가는 장소입니다 ㅎㅎ
나카노시마(국립국제미술관, 일본은행 오사카점, 중앙공회당, 오사카시립동양미술관, 어린이 책의 숲, 나카노시마 공원), 사야마이케 박물관 , 하마데라 공원역, 도토, 구 사쿠라노미야 공화당, 스이타 문화회관, 타마츠쿠리 성당, 가와구치 교회, 아와시마 신사, 아사히그룹 오야마자키, 산장 미술관, 히메지 시립 문학관, 나카야마데라 전부 가보진 못했지만 나카노시마 공원은 지금 장미가 필 때라 제일 예쁠 때 입니다!! 글리치 커피라는 커피 전문점도 근처에 있고, 나카노시마 안에 큼직한 건축물이 많기도 하고 오사카 중심이라 추천입니다
나카노시마는 미술관이나 어린이 도서관 때문에 몇 번 가봤던 것 같은데, 찬찬히 다시 한번 돌아봐야 할 것 같네요. 다른 추천지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나카노시마 장미 시즌이면 진짜 예쁘겠네요ㅋㅋ 글리치 커피도 가보고 싶다
노을질때 요도야바시 스테이션 원 타워 올라가서 빌딩들 사진찍는 재미도 좋았어유. 나카노시마 갈때 같이 끼워가보세요. 우메기타쪽의 곡면구조들도 좋아해서 자주 가는곳인데 여긴 이미 자주가시는것같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