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박으로 한국 여행 갔었는데, 첫날에 광장시장에서 생간이랑 생굴을 추천받아서 먹었거든요, 그랬더니 3일째에 구토랑 설사가 안 멈춰서ㅠㅠㅠ 바로 현지 병원 갔더니 장염이었어요😱
여행의 절반 이상은 맛도 없는 죽을 먹으면서, 가고 싶었던 곳도 전혀 못 가고 돌아갈 때 기념품을 살 기운도 없어서、、、😢맛있는 걸 먹는 건 좋지만, 리스크도 있으니까 여러분 조심하세요🥹🥹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아마 다음에 여행 오면 또 같은 가게에서 레버 같은 거 먹을 것 같아요! 운이네🤣🤣

5泊の韓国旅行に行ってたんですけど、初日にカンジャンシジャンで生レバーとか生牡蠣を勧められて食べたんです、そしたら3日目に嘔吐と下痢が止まらなくて😭😭😭すぐ現地の病院行ったら腸炎でした😱
旅行の半分以上は味のしないお粥を食べて、行きたかったところも全く行けないし帰りにお土産を買う元気も無く、、、😢美味しいものを食べるのは良いですが、リスクもあるので皆さん気をつけてください🥹🥹
でもまじで美味しかったですwwwww多分次旅行来たらまた同じ店でレバーとか食べると思う!運だね🤣🤣

이런.. 이제는 괜찮으신건가요!?🥲
사실 아직도 지금 아파요ㅋㅋㅋㅠㅠ
아이구.. 빨리 나으시길 바라요 🥲🥲
우와 그건 여행 중에 제일 괴로운 거잖아…ㅠㅠ 근데 「또 먹을 것 같아」에서 좀 웃었어ㅋㅋㅋ 날것은 잘못 걸리면 한순간에 끝나버리니까, 다음엔 첫날 말고 후반에 거는 게 그나마 더 안전할지도. 나도 매운 컵라면 같은 거 밤에 기세로 먹는 편인데, 여행 중 배만큼은 진짜 중요하네…。
헉 첫날에 그러면 진짜 멘붕이셨겠네요 ㅠㅠ 저는 첫 해외 준비 중이라 이런 후기 보면 날것은 진짜 여행 끝나기 직전에만 도전해야겠다는 생각 들어요 ㅋㅋ
우와 그건 너무 힘들었겠어요ㅠㅠ 병원 갈 수 있어서 진짜 다행이네요… 다음에 만약 먹는다면, 정장제나 OS-1 같은 걸 호텔에 놔두면 좀 안심될지도 몰라요ㅋㅋㅋ
아 첫날에 그거 맞으면 진짜 여행 리셋이네ㅠㅠ 나도 도쿄 살 때 생굴은 맛있어도 컨디션 안 좋으면 그냥 넘겼음 ㅋㅋ
저도 살면서 생간은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조심해야겠네요
보통은 생굴이 문제입니다. 노로바이러스를 조심하세요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