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도 다트 해요??
韓国でもダーツやりますか??
해요ㅎㅎ 저는 한국에선 가끔 친구들이랑만 해봤어요.
하는 것 같아요~. 홍대 근처에서 다트 바를 본 적이 있는데, 2차 가는 분위기였어요 ㅋㅋㅋ 여행 중이면 밤에도 들어가기 쉬운 가게인지 먼저 확인하는 편이에요.
한국에서도 하네요. 난바에서는 퇴근하고 게임 한 판만 하러 가는 사람도 있고, 술자리 2차 가는 느낌이랑 비슷해요.
한국도 다트바 꽤 있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