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한국에서도 장어를 먹는다는 걸 알았어요.
양념이 일본이랑 달라서, 고추장을 발랐던 것 같아요.
한국 여행 갔을 때 참고하고 싶어서, 추천하는 장어집 알려주세요.
일본에서는 고급? 별미? 같은 느낌인데, 한국에서는 자주 먹나요?
最近、韓国でもウナギを食べるって知りました。
味付けが日本と違って、コチュジャン塗ってた気がします。
韓国旅行に行った時の参考にしたいので、オススメのウナギ屋さん教えてください。
日本では高級?ご馳走?なんだけど、韓国は頻繁に食べますか?
https://naver.me/53lKHicg 제가 좋아하는 장어집이에요! [양심장어]라는 장어집이에요. 잠실,삼성,도곡에 있어요!
간장 베이스 양념도 있고, 고추장 베이스 양념도 있어요. 그리고 그냥 아무양념도 안하고 생으로 구운다음 찍어 먹는 곳도 있어요. 보통 장어가 신선한 장어라면 아무양념도 안하고 소금으로만 간해서 구운다음, 양념을 찍어먹는 곳이 많습니다. 한국에서도 고급, 별미 느낌이고 저렴하지는 않지만 일본에도 저렴한 장어집들이 있듯이, 한국에도 저렴한 업소도 있습니다.
간장 베이스 양념도 있네요! 이렇게 추천을 많이 받았으니, 여행 가면 꼭 도전해볼게요! (혼자 가서, 나오는 양이 걱정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