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어떤가요??
日本はどうですか??
도쿄는 이미 만개했어! 3월 27일에 만개 선언 나왔거든
오사카는 3월 26일에 개화 선언 나왔는데, 만개는 4월 1일쯤 예상이래요~ 출근길에 보면 꽤 피어있어서, 이번 주말이 딱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교토는 지금 딱 만개 시기예요! 3월 23일에 개화해서 오늘내일이 절정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