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운영자(Sushi)
자유5월 13일 9:25
운영자(Sushi)·자유5월 13일 9:25

여러분의 가장 좋아하는 편의점은 어디인가요??みなさんの一番好きなコンビニはどこですか??

이 영상은 일본 3대 편의점의 같은 상품을 나열하고 각각 어느 편의점의 상품인지 맞히는 영상인데, 재밌게봤네요 ㅎㅎ

저는 세븐을 많이 갔어서 (특히 사진의 고등어구이를 엄청 먹었습니다) 보자마자 알아봤네요

この動画は日本の三大コンビニの同じ商品を並べて、それぞれどこのコンビニの商品か当てる動画なんですが、面白く見ましたね 笑笑

私はセブンによく行ってたので(特に写真のサバ焼きをめっちゃ食べました)、見た瞬間わかりましたね

220

베스트 댓글

#1Level 4RumbaJP·5월 13일 12:54

몽골탄멘을 팔아서 세븐일레븐!

#2Level 4RumbaJP·5월 13일 20:49

아ー 먹어본 적 있어요! 엄청 매웠던 기억이 있어요. 그건 편의점이 아니라 슈퍼마켓에서도 팔아서,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3og해운대 테린이KR·5월 14일 13:43

오 몽골탄멘 그게 세븐이었구나ㅋㅋ 전 그냥 매운라면인줄

댓글 7개

Level 4RumbaJP·5월 13일 12:54

몽골탄멘을 팔아서 세븐일레븐!

운영자(Sushi)글쓴이·5월 13일 13:06

몽고탄멘 맛있죠! 저는 비슷한 매운계열로는 카라카라우오를 제일 좋아해요! 드셔보셨나요?

Level 4RumbaJP·5월 13일 20:49

아ー 먹어본 적 있어요! 엄청 매웠던 기억이 있어요. 그건 편의점이 아니라 슈퍼마켓에서도 팔아서,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og해운대 테린이KR·5월 14일 13:43

오 몽골탄멘 그게 세븐이었구나ㅋㅋ 전 그냥 매운라면인줄

Level 3Pickel RickKR·5월 13일 14:31

관련없긴한데, 한국의 CU를 좋아함. 사유 - 호로요이 (일본 맛있는 술) 팔아서 ㅋㅋ

og해운대 테린이KR·5월 15일 7:34

호로요이 그거 진짜 맛있죠 ㅋㅋ 복숭아맛 좋아함

og해운대 테린이KR·5월 13일 23:13

저도 세븐 자주 가요 ㅋㅋ 고등어구이 진짜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