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영상은 일본 3대 편의점의 같은 상품을 나열하고 각각 어느 편의점의 상품인지 맞히는 영상인데, 재밌게봤네요 ㅎㅎ
저는 세븐을 많이 갔어서 (특히 사진의 고등어구이를 엄청 먹었습니다) 보자마자 알아봤네요

この動画は日本の三大コンビニの同じ商品を並べて、それぞれどこのコンビニの商品か当てる動画なんですが、面白く見ましたね 笑笑
私はセブンによく行ってたので(特に写真のサバ焼きをめっちゃ食べました)、見た瞬間わかりましたね
몽골탄멘을 팔아서 세븐일레븐!
아ー 먹어본 적 있어요! 엄청 매웠던 기억이 있어요. 그건 편의점이 아니라 슈퍼마켓에서도 팔아서,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오 몽골탄멘 그게 세븐이었구나ㅋㅋ 전 그냥 매운라면인줄
몽골탄멘을 팔아서 세븐일레븐!
몽고탄멘 맛있죠! 저는 비슷한 매운계열로는 카라카라우오를 제일 좋아해요! 드셔보셨나요?
아ー 먹어본 적 있어요! 엄청 매웠던 기억이 있어요. 그건 편의점이 아니라 슈퍼마켓에서도 팔아서,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오 몽골탄멘 그게 세븐이었구나ㅋㅋ 전 그냥 매운라면인줄
관련없긴한데, 한국의 CU를 좋아함. 사유 - 호로요이 (일본 맛있는 술) 팔아서 ㅋㅋ
호로요이 그거 진짜 맛있죠 ㅋㅋ 복숭아맛 좋아함
저도 세븐 자주 가요 ㅋㅋ 고등어구이 진짜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