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3 ラッコJP
자유3월 24일 16:35
Level 3 ラッコJP·자유3월 24일 16:35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今日もお疲れ様です!!

🤤🫡

🤤🫡

43

댓글 7개

Level 10donothingKR·3월 24일 16:39

와 맛있게ㅛ다

Level 3ラッコJP글쓴이·3월 24일 16:47

맛있어요😋

og영원KR·3월 25일 2:26

으아 일본에 있을 땐 이온 몰 마감 세일에서 고등어랑 참치 회 사서 방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먹었는데... 그리워지네요

Level 9네리마살이KR·3월 25일 3:09

오늘도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 ㅠㅠ 이런 한 접시 보면 괜히 하루 마무리 잘한 느낌 들더라구요. 저는 도쿄에 있을 때 늦게 알바 끝나고 편의점 음료 하나 사서 들어가면서 ‘오늘도 버텼다’ 모드 자주 했는데, 이런 소소한 맛있는 거 하나가 생각보다 큰 위로였어요 ㅋㅋ 맛있게 드시고 푹 쉬세요.

Level 3도쿄가고싶다KR·3월 25일 3:15

와 이런 사진 보면 괜히 하루 보상받는 느낌임 ㅋㅋ 저는 요즘 알바 끝나고 집 와서 삼각김밥이랑 푸딩 먹는 날이 제일 행복하더라. 출국 3개월 남아서 설레면서도 불안한데 이런 한 끼 보면 그냥 잘 버티고 가면 되겠지 싶음 ㅠㅠ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3월 25일 4:04

오늘 하루 마무리 제대로네요ㅎㅎ 이런 한 접시 보면 괜히 저까지 배부른 느낌이에요 😋

ogはるかJP·3월 25일 7:38

이런 마무리 밥 보면 안심돼~. 나는 밤에 드라마 멍하니 보면서 매운 컵라면이나 치킨 먹는 편이라서, 제대로 된 한 접시 대단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