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와 맛있게ㅛ다
맛있어요😋
으아 일본에 있을 땐 이온 몰 마감 세일에서 고등어랑 참치 회 사서 방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먹었는데... 그리워지네요
오늘도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 ㅠㅠ 이런 한 접시 보면 괜히 하루 마무리 잘한 느낌 들더라구요. 저는 도쿄에 있을 때 늦게 알바 끝나고 편의점 음료 하나 사서 들어가면서 ‘오늘도 버텼다’ 모드 자주 했는데, 이런 소소한 맛있는 거 하나가 생각보다 큰 위로였어요 ㅋㅋ 맛있게 드시고 푹 쉬세요.
와 이런 사진 보면 괜히 하루 보상받는 느낌임 ㅋㅋ 저는 요즘 알바 끝나고 집 와서 삼각김밥이랑 푸딩 먹는 날이 제일 행복하더라. 출국 3개월 남아서 설레면서도 불안한데 이런 한 끼 보면 그냥 잘 버티고 가면 되겠지 싶음 ㅠㅠ
오늘 하루 마무리 제대로네요ㅎㅎ 이런 한 접시 보면 괜히 저까지 배부른 느낌이에요 😋
이런 마무리 밥 보면 안심돼~. 나는 밤에 드라마 멍하니 보면서 매운 컵라면이나 치킨 먹는 편이라서, 제대로 된 한 접시 대단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