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지제과학교
동경제과학교
두 곳을 알아봤는데 장단점이나 추가적인
이야기들도 알려주세요!ㅜㅜ
辻製菓学校
東京製菓学校
2校調べてみたんですが、長所短所や追加の
話も教えてください!😭
저도 제과 쪽 관심 많아서 알아봤는데 츠지가 좀 더 유명한 거 같더라구요ㅠㅠ 화이팅이에요!
오 저도 츠지 알아본 적 있는데 학비 좀 세더라구요ㅠㅠ 기숙사도 같이 보셨어요?
츠지가 좀 더 알아주는 분위기긴 한데 결국 본인이 뭘 더 깊게 배우고 싶은지가 중요한듯ㅋㅋ
저는 다른 분야라 잘은 모르지만 츠지가 오사카 본교라 통학 부담 한 번 체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