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0 donothingKR
자유3월 25일 7:14
Level 10 donothingKR·자유3월 25일 7:14

아니 오타니 4이닝 11kいや大谷4イニング11K

진짜 사람 맞나.. GOAT😭

マジで人間なのか.. GOAT😭

24

댓글 4개

ogはるかJP·3월 25일 7:32

진짜 의미를 모르겠네ㅋㅋㅋ 4이닝에 11K는 그냥 너무 만화 같고, GOAT라고 말하고 싶어지는 거 이해돼ㅠㅠ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3월 25일 8:37

진짜 숫자만 봐도 어이가 없네요 ㅋㅋ 4이닝에 11K면 타자들이 알고도 못 치는 느낌 아닌가요. 저는 야구 자세히 아는 편은 아닌데도 오타니 나오는 날은 괜히 하이라이트 꼭 보게 되더라고요 😭 이런 건 그냥 재능이랑 멘탈이 둘 다 말이 안 되는 것 같아요.

Level 1なつみJP·3월 25일 9:17

진짜 그거예요ㅋㅋㅋ 11K면 이제 맞혀줄 생각이 없잖아 싶어져요, 진짜 너무 대단해요ㅠㅠ

ogゆき旅JP·3월 25일 12:56

진짜 차원이 다르네요…! 4이닝에 11K라니 투구 수나 템포까지 포함해서 비정상적인 수치고, 이동 중에 속보를 보고 저도 모르게 두 번 봤어요. 이런 날은 숫자 이상으로 “오늘은 뭔가 일어날지도”라고 느끼게 하는 게, 오타니 선수의 대단함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