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람 맞나.. GOAT😭
マジで人間なのか.. GOAT😭
진짜 의미를 모르겠네ㅋㅋㅋ 4이닝에 11K는 그냥 너무 만화 같고, GOAT라고 말하고 싶어지는 거 이해돼ㅠㅠ
진짜 숫자만 봐도 어이가 없네요 ㅋㅋ 4이닝에 11K면 타자들이 알고도 못 치는 느낌 아닌가요. 저는 야구 자세히 아는 편은 아닌데도 오타니 나오는 날은 괜히 하이라이트 꼭 보게 되더라고요 😭 이런 건 그냥 재능이랑 멘탈이 둘 다 말이 안 되는 것 같아요.
진짜 그거예요ㅋㅋㅋ 11K면 이제 맞혀줄 생각이 없잖아 싶어져요, 진짜 너무 대단해요ㅠㅠ
진짜 차원이 다르네요…! 4이닝에 11K라니 투구 수나 템포까지 포함해서 비정상적인 수치고, 이동 중에 속보를 보고 저도 모르게 두 번 봤어요. 이런 날은 숫자 이상으로 “오늘은 뭔가 일어날지도”라고 느끼게 하는 게, 오타니 선수의 대단함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