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치킨은 양이 너무 많아서 매번 놀라요. 혼자 시켜 먹을 건 아니네요.
韓国のチキン、量が多すぎて毎回びっくりします。一人で頼むものじゃないですね。
그러게요!! 남겨뒀다가 다음 날 볶음밥 재료로 넣어본 적 있어요ㅎㅎ 메가커피 같은 데에 있는 작은 치킨이나 KFC도 맛있고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ー
메가커피에도 치킨이 있나요! 역시 한국이네요…ㅎㅎ
맞아요 한국 치킨 한 마리는 둘이 먹어야 딱이에요ㅋㅋ
진짜 2인분이죠, 정말
그러게, 무조건 2명 이상으로 가는 편이에요
혼자 갔다가 반은 포장해 왔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