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2 ピノキJP
자유5월 11일 3:04
Level 2 ピノキJP·자유5월 11일 3:04

한국 치킨의 양韓国チキンの量

한국 치킨은 양이 너무 많아서 매번 놀라요. 혼자 시켜 먹을 건 아니네요.

韓国のチキン、量が多すぎて毎回びっくりします。一人で頼むものじゃないですね。

159

베스트 댓글

#1Level 3일본인1·5월 11일 4:41

그러게요!! 남겨뒀다가 다음 날 볶음밥 재료로 넣어본 적 있어요ㅎㅎ 메가커피 같은 데에 있는 작은 치킨이나 KFC도 맛있고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ー

#2Level 2ピノキJP글쓴이·5월 11일 5:24

메가커피에도 치킨이 있나요! 역시 한국이네요…ㅎㅎ

#3og오사카 3회차KR·5월 12일 9:21

맞아요 한국 치킨 한 마리는 둘이 먹어야 딱이에요ㅋㅋ

댓글 13개

ognana_tripJP·5월 16일 10:02

진짜 2인분이죠, 정말

ognana_tripJP·5월 12일 14:36

그러게, 무조건 2명 이상으로 가는 편이에요

og온천덕후KR·5월 15일 1:44

혼자 갔다가 반은 포장해 왔어요ㅋㅋ

2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