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오사카 3회차KR
자유5월 12일 7:01
og 오사카 3회차KR·자유5월 12일 7:01

GW 끼고 다녀온 사람들 후기 좀GW挟んで行ってきた人たち、感想ちょっとください

GW 낀 주에 오사카 다녀온 분들 어땠어요

저는 이번엔 안 가고 7월쯤 한번 더 가려고 일정 짜는 중인데

친구가 5월 초에 갔다왔는데 도톤보리 사람 진짜 미쳤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라멘집 웨이팅 1시간 기본이라고..

저도 작년 비슷한 시기에 갔을 때 우메다 한신백화점 지하 디저트 코너 줄이 끝이 안 보였던 기억

근데 그게 또 묘하게 재밌었음 사람 많은 것도 분위기 같고

암튼 GW 직후엔 좀 가라앉으려나 싶기도 하고

7월은 더워서 또 그것대로 각오해야 할 거 같고ㅠㅠ

GW挟んだ週に大阪行ってきた方たち、どうでしたか?

私は今回は行かずに、7月ごろにもう一回行こうと思って予定組んでるところなんですが

友達が5月初めに行ってきたんですけど、道頓堀の人ほんとやばかったって言ってましたww ラーメン屋の待ち時間1時間が基本だって..

私も去年似たような時期に行ったとき、梅田の阪神百貨店の地下のデザートコーナーの列が果てしなく続いてた記憶

でもそれがまた妙に楽しかった 人が多いのも雰囲気って感じで

とにかくGW直後はちょっと落ち着くのかなって気もするし

7月は暑いからまたそれはそれで覚悟しないといけなさそうだし😭

150

베스트 댓글

#1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3일 5:42

맞아요 ㅠㅠ 7월 진짜 각오해야 됨

#2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7일 8:36

ㅋㅋ 진짜 더위가 변수에요

댓글 10개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3일 4:42

7월은 진짜 더워서 유모차 끌면 땀범벅이라 ㅠㅠ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3일 5:42

맞아요 ㅠㅠ 7월 진짜 각오해야 됨

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5일 23:45

7월 가는데 더위 각오 중ㅠㅠ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6일 2:16

7월 진짜 덥긴 해요ㅠㅠ

og온천덕후KR·5월 16일 5:35

GW 직후가 그래도 좀 빠진다고 들었어요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7일 2:45

그쵸 좀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ognana_tripJP·5월 17일 4:09

7월 오사카는 각오가 필요하죠~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7일 8:36

ㅋㅋ 진짜 더위가 변수에요

og도쿄워커KR·5월 18일 7:29

7월은 더위 진짜 각오해야돼요ㅠㅠ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8일 12:14

ㅇㅈ 7월은 진짜 각오해야돼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