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 MAY 메이 メイKR
워홀일본 워홀3시간 전
Level 1 MAY 메이 メイKR·워홀일본 워홀3시간 전

도쿄 두쫀쿠 신메뉴 후기 (말차🍵 인절미🍨 고구마🍠)東京のトゥジョンク新メニュー感想(抹茶🍵 きなこ餅🍨 さつまいも🍠)

 

두쫀쿠 열풍이 식었을진 몰라도...

저에게 두쫀쿠는 그냥 지나가는 시절디저트가 아니거든용🥹🥹

 

저처럼 두쫀쿠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신오쿠보에서 발견한 두쫀쿠 신메뉴 공유해봅니다..!!

 

먼저 장소는 신오쿠보 '안녕! 도너츠'예요

주소 : 〒169-0073 도쿄도 신주쿠구 햐쿠닌초 2초메 2−7 서울 타운SEOULTOWN1F

 

 

말차, 고구마, 인절미 세 종류의 신메뉴 포함

총 4종류 전메뉴를 사왔습니당😋

 

 

 

1. 말차

(뚜껑에 붙은 것까지 야무지게 떼어 먹었습니다 ㅎㅎ.. 저것도 아까웡..)

 

겉은 생각보다 생초콜릿 같은 느낌이 사알짝 있었어요

 

 

아니 그리고 먹다가 보니 글쎄

 

 

마카다미아를 심어놨어요...!!!!!!

진짜 기절.

 

고소함까지 제대로 챙기는..

 

 

 

2. 고구마

 

말차 먹고 바로 이어서 먹어서

손에 말차 가루 묻어있는 거 웃기다..

 

고구마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안 사고 나왔었는데

다시 들어가서 결국 사왔거든요..ㅠ

 

기대 안 했었는데 사오길 잘했어요.....

특별히 고구마 맛이 많이 나고 그런 건 아닌데

무난하게 맛있어요!

 

 

 

3. 기본 두쫀쿠

 

오히려 다른 맛들보다 기본이 그저 그래요..!

기본은 더 맛있는 다른 곳들이 있었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용

물론 맛 없지 않습니다 절대.

 

 

 

4. 인절미

 

정신 어디다 빼놓고 먹었는지

사진을 홀라당 잊어버렸어용ㅠㅠㅠㅠ😭

 

But,, 가장 특색이 없긴 했습니다..!

 

 

네가지 중 제 개인적인 순위는

 

말차 = 고구마 > 기본 > 인절미

 

말차랑 고구마는 또 먹고 싶은데

인절미는 임팩트가 없었어서인지 기억도 안 나요..🥲

 

 

 

디저트 러버들 많이 많이 드셔보시고

달달한 생활 해보아요..🍪💚

 

トゥジョンクのブームは冷めたかもしれないけど...

私にとってドゥチョンクは、ただ通り過ぎていく一時期のデザートじゃないんです🥹🥹

 

私みたいにトゥジョンク好きな方たちのために

新大久保で見つけたトゥジョンクの新メニュー、共有してみます..!!

 

まず場所は新大久保の「アンニョン!ドーナツ」です。

住所:〒169-0073 東京都新宿区百人町2丁目2−7 ソウルタウンSEOULTOWN1F

 

 

抹茶、さつまいも、きなこ餅の3種類の新メニューを含む

全4種類、全メニューを買ってきました😋

 

 

 

1. 抹茶

(フタにくっついたのまでしっかり剥がして食べました 笑笑.. あれももったいなくて..)

 

外側は思ったより生チョコみたいな感じがほんのりありました

 

 

いや、それで食べてたらなんとね

 

 

マカダミアが仕込まれてたんです...!!!!!!

マジで気絶。

 

香ばしさまでしっかり押さえてる..

 

 

 

2. さつまいも

 

抹茶を食べてすぐ続けて食べたから

手に抹茶パウダーついてるのウケる..

 

さつまいも買おうかどうしようか悩んで、結局買わずに出てきたんですけど

また入り直して、結局買ってきたんですよ……

 

期待してなかったけど、買ってきて正解でした.....

特別にさつまいもの味がよくするってわけではないんですが

無難においしいです!

 

 

 

3. プレーンのトゥジョンク്

 

むしろ他の味よりプレーンがいまいちです..!

プレーンはもっとおいしい他のお店があったから、そう感じるんだと思いますよ

もちろんまずくはないです、絶対。

 

 

 

4. きなこ

 

どこに気を置いてきて食べてたのか

写真をすっかり忘れちゃいました😭😭

 

But,, 一番特徴がなかったりはしました..!

 

 

4つの中で私の個人的な順位は

 

抹茶 = さつまいも > プレーン > きなこ餅

 

抹茶とさつまいもはまた食べたいんだけど

きなこはインパクトがなかったからなのか、記憶にもないです..🥲

 

 

 

デザートラバーのみなさん、ぜひぜひ食べてみてくださいね

甘い生活していきましょう..🍪💚

40

댓글 4개

Level 9네리마살이KR·2시간 전

신오쿠보에 두쫀쿠 가게 생겼군요ㅋㅋ 저 도쿄 있을 때 한식 먹으러만 갔던 동네인데 디저트도 챙겼어야 했네요ㅠㅠ 말차 마카다미아 꼭 먹어보고 싶다..

Level 2오사카준비중KR·2시간 전

두쫀쿠 진짜 한국에서도 봤는데 일본에 이런 신메뉴까지 있군요 ㅠㅠ 말차 마카다미아는 진짜 못참을듯요

Level 3도쿄가고싶다KR·2시간 전

오 신오쿠보에 두쫀쿠 전문점이 있군요ㅋㅋ 말차에 마카다미아라니 진짜 궁금해지네요 저도 3개월 뒤에 도쿄 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Level 7첫일본KR·1시간 전

두쫀쿠가 뭔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엄청 맛있어보이네요ㅠㅠ 일본 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