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장어 덮밥 너무 맛있었고 온천 좋았는데 좀 제대로된 온천 가보고 싶음. 1. 장어덮밥집 추천할 곳 있나요? (후쿠오카 아니라도 됨)
2. 온천 '후쿠오카이거나, 후쿠오카에서 그리 멀지 않은데 괜찮다' 추천할 곳 있나요??
この前うな丼めっちゃ美味しかったし温泉もよかったけど、もうちょいちゃんとした温泉行ってみたい。 1. うな丼のお店でおすすめありますか?(福岡じゃなくても可)
2. 温泉で「福岡か、福岡からそんなに遠くないけど良い」おすすめの場所ありますか??
유후인 온천 좋다고 들었음 후쿠오카에서 버스로 갈만함
유후인 가보고 싶더라구요ㅋㅋ 후쿠오카서 버스로 갈만함
감사합니다~~!!
온천은 유후인이 유명하긴 하지 장어덮밥은 후쿠오카는 요시즈카가 제일 유명하긴 해. https://maps.app.goo.gl/KDNX3xeGYFPCRGeP8?g_st=ic 근데 웨이팅하기 싫고 예약되는 데가 좋다고 하면, 나고야에서 히츠마부시로 유명한 우나후지가 최근 텐진 쪽에 지점 냈는데 이쪽도 좋아. 여기는 우나쥬, 우나동 등등 다양하지만, 히츠마부시가 제일 유명한 곳인 만큼 상히츠마부시 추천이야. https://maps.app.goo.gl/Ryr7jKJfHgr3d37H7?g_st=ic
장어라면 야나가와의 혼다야 엄청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