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 MAY 메이 メイKR
워홀일본 워홀19시간 전
Level 1 MAY 메이 メイKR·워홀일본 워홀19시간 전

D+12~16 | 유초&하비토 카드 도착💳 도쿄에서 첫 네일💅🏻-2D+12~16 | ゆうちょ&ハビトカード到着💳 東京で初ネイル💅🏻-2

 

 

하얀 딸기를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마침 할인하길래 사봤는데

잘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

그냥 제가 맛없는 걸 먹은 거겠죠ㅠ?🥺

 

 

 

3/19 도쿄에서 네일을 처음 받으러 가요!

저는 한국에서 하던 프리랜서 일을 구하고 있는데

네일이 전혀 상관없는 분야라

벚꽃 시즌에 함께 할 네일을 받으러 갑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이모지 뒤 제 얼굴은

함박웃음일 거예요 ㅎㅎ..

 

 

네일.. 받았는데 사실 소통이 잘 안 돼서 생각보다 맘에 들진 않았어요ㅠㅠㅠㅠㅠㅠ

 

한국분 계신 걸 알고 예약했는데

제가 다른 분으로 잘못 예약했더라구요,,

 

원래 저는 위시코어를 하고 싶었거든용..

 

하지만 이렇게 말을 예쁘게 해주는 친구 덕에 초큼 맘에 들어진 거 있죠,,,!

그리고는 근처에 치이카와 랜드 안 가본 지점도 갔어요!

사고 싶은 거야 진짜 개ㅐㅐ많았는데 참구요...

 

 

白いイチゴを一度も食べたことがなくて

ちょうど割引してたので買ってみたんですけど

よく分からないです...😭😭

ただ私がまずいのを食べたってことですよね😭?🥺

 

 

 

3/19 東京で初めてネイルをしに行きます!

私は韓国でやっていたフリーランスの仕事を探しているんですが

ネイルとは全然関係ない分野なので

桜シーズンに合わせたネイルをしに行きます☺️

 

天気がよーーすぎて絵文字の後ろの私の顔は

満面の笑みだと思います 笑笑..

 

 

ネイル.. してもらったんですけど、実はうまく意思疎通ができなくて思ったより気に入らなかったです😭😭😭

 

韓国の方がいると知って予約したんですけど

私が別の方で間違えて予約しちゃってたみたいで、、

 

本当は私はウィッシュコアをやりたかったんですよぉ..

 

でもこんなふうに優しく言ってくれる友達のおかげでちょっと気に入るようになったんですよね,,,!

それから近くのちいかわらんどのまだ行ったことない店舗にも行きました!

買いたいものはほんとにめっちゃくちゃたくさんあったんですけど我慢して...

52

댓글 3개

Level 9네리마살이KR·17시간 전

치이카와 랜드 진심 위험해요ㅋㅋ 저도 한 번 들어가면 손이 멈춰지질 않아서 늘 예산 초과였음ㅠㅠ

Level 2오사카준비중KR·16시간 전

하얀 딸기 저도 궁금했는데 별로구나요ㅠㅠ 비싸기만 하고 맛은 그냥 그렇다고 들었어요 벚꽃 네일 너무 예쁘네요!

Level 1MAY 메이 メイKR글쓴이·16시간 전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은 이미 다 지나고 제거한 네일이지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