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에 있는 [갱보] 입니다.
정말 맛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소스가 정말 킥입니다😋
헉 소스 킥인 돈카츠면 너무 궁금하네요 ㅋㅋ 동성로 가게 되면 저장해둘게요!
소스 맛있으면 돈카츠집은 재방문 각이죠 ㅋㅋ 동성로 쪽이면 접근성도 좋아서 쇼핑하다 끼니 해결하기 괜찮겠네요. 저는 돈카츠도 소스 밸런스 잘 맞는 집을 더 기억하게 되더라구요.
오 갱보 메모해야겠다 ㅋㅋ 동성로 가면 혼밥하기도 괜찮은 분위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