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Custom badge 루이✦.*JP
자유7시간 전
Custom badge 루이✦.*JP·자유7시간 전

부산 너무 좋아♥️釜山大好き♥️

지난주에 BTS 라이브도 포함해서 10일 동안 부산에 머물렀어요✨✨✨

벌써 부산은 5번째예요💭🫣

너무 좋아해서 서울은 안 가게 됐어요😀

부산 카페는 많이 가봤는데…

빵이 맛있는 카페 알고 싶어요❤️‍🔥

先週、BTSライブも入れて10日釜山滞在しました✨✨✨

もう釜山は、5回目💭🫣

大好きすぎて、ソウルいかなくなりました😀

釜山のカフェたくさん行ったけど…

パンが美味しいカフェ知りたいです❤️‍🔥

60

댓글 6개

Level 10donothingKR·6시간 전

부산 좋죠! [부산당] 꽤 맛있었어요!

Custom badge루이✦.*JP글쓴이·5시간 전

와아! 감사합니다!! 한국 사람들은 다 친절해서 너무 좋아해요

Level 3ラッコJP·6시간 전

10일은 길네요! 추천하는 곳 같은 거 있나요?

Custom badge루이✦.*JP글쓴이·5시간 전

저는 해운대보다 광안리가 더 좋아요. 바닷가를 따라 가게가 많이 있고, 카페 같은 곳은 전부 뷰였어요~

Level 1MAY 메이 メイKR·5시간 전

한국인인 저도 부산 좋아해요!!!!

Custom badge루이✦.*JP글쓴이·5시간 전

그러죠~! 저는 일본을 별로 안 좋아해서 빨리 나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