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BTS 라이브도 포함해서 10일 동안 부산에 머물렀어요✨✨✨
벌써 부산은 5번째예요💭🫣
너무 좋아해서 서울은 안 가게 됐어요😀
부산 카페는 많이 가봤는데…
빵이 맛있는 카페 알고 싶어요❤️🔥





先週、BTSライブも入れて10日釜山滞在しました✨✨✨
もう釜山は、5回目💭🫣
大好きすぎて、ソウルいかなくなりました😀
釜山のカフェたくさん行ったけど…
パンが美味しいカフェ知りたいです❤️🔥





부산 좋죠! [부산당] 꽤 맛있었어요!
와아! 감사합니다!! 한국 사람들은 다 친절해서 너무 좋아해요
10일은 길네요! 추천하는 곳 같은 거 있나요?
저는 해운대보다 광안리가 더 좋아요. 바닷가를 따라 가게가 많이 있고, 카페 같은 곳은 전부 뷰였어요~
한국인인 저도 부산 좋아해요!!!!
그러죠~! 저는 일본을 별로 안 좋아해서 빨리 나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