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본어 N3쯤 되는듯한데
다들 N5 N4는 거의 안 보고 N3부터 본다 해서 헷갈림 ㅋㅋ
EJU도 같이 준비 중인데 JLPT 먼저 잡는 게 맞나요
今日本語はN3くらいっぽいんだけど
みんなN5 N4はほとんど見ないでN3から受けるって言うから混乱するww
EJUも一緒に準備してるんですけど、まずはJLPTからやるのが合ってますか?
네! N5, N4는 굳이 볼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JLPT가 비용이 엄청 낮은 시험도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