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 MAY 메이 メイKR
워홀일본 워홀3시간 전
Level 1 MAY 메이 メイKR·워홀일본 워홀3시간 전

D+25 | 스시로 첫 당첨🎉, 첫 면접 합격😭D+25 | スシロー初当選🎉、初面接合格😭

치요다 사쿠라 마츠리에 다녀온 날이었어요!

치요다 사쿠라 마츠리 후기는 이미 작성한 것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작성한 글에서 봐주세요!

 

 

마츠리 나와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가게를 보니

이런 귀엽고 예쁜 식기류들을 파는 곳이었어요!

 

 

옆에 커플이 있었는데 일본어로 대화하다가 갑자기

[예뻐, 예뻐쟈나이~?] 하시더라고요..!!!

한일커플이신 것 같았어요🥹

 

 

첫 번째로 본 면접에 합격했어요!!!!!🥹🎊

하지만 2차면접이 한번 더 있답니다ㅠ

 

한국에서 하던 일이랑 전공 살려서 일을 구하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계속 일기 써볼게요!

 

 

 

그리고 혼자 간 스시로에서 첫 당첨!!!!!!!!!!!!

한번도 당첨되어 본 적이 없어서

당첨되면 뭐 주는지 진짜 궁금했거든요ㅠ

 

히히.. 레인으로 상품 보내준대서 얌전히 기다려봅니다🥰

 

 

 

이게 무슨 일이죠?

빈.접.시.가. 왔.어.요.

 

우짜지 우짜지.. 이게 뭐지.. 실수인가..

생각하다가 직원호출 버튼 누르고 말씀드렸더니

 

 

 

이런 파우치를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웃음나더라고요 ㅋㅋㅋㅋ큐ㅠㅠㅠ

하찮아서 귀여웠어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

29

댓글 2개

Level 9네리마살이KR·3시간 전

면접 합격 축하해요!! 스시로 빈접시 당첨 ㅋㅋㅋ 저도 워홀 때 한 번 됐는데 그 파우치 은근 귀여워서 잘 썼어요

Level 3도쿄가고싶다KR·2시간 전

면접 첫트에 합격이라니 부럽다ㅠㅠ 저도 3개월 뒤에 가는데 면접 생각하니 벌써 떨려요 2차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