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 끼고 도쿄 다녀온 사람 있나
이번에 5번째 갔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
야마노테선 평일 낮인데도 앉을 자리 없음
신주쿠 숙소 잡고 신오쿠보까지 걸어다녔는데
지하철 한 정거장이라 그냥 걷는 게 빠름 10분 정도
공항에서 신주쿠 갈 때는 나리타 익스프레스보다
케이세이 스카이라이너+JR 환승이 더 쌌던 듯
근데 짐 많으면 그냥 리무진 버스가 답이긴 해..
환승 두 번 하면서 캐리어 끌면 진 빠짐
다음엔 우에노 쪽 숙소 잡아볼까 고민중
다들 도쿄 어디 숙소 자주 잡음
GW挟んで東京行ってきた人いる?
今回5回目で行ったけど、人マジで多かったわ
山手線、平日の昼なのに座る席ない。
新宿に宿取って新大久保まで歩いて通ってたんだけど
地下鉄で1駅だから、ただ歩いたほうが早い 10分くらい
空港から新宿に行くときは成田エクスプレスより
京成スカイライナー+JR乗り換えのほうがもっと安かった気がする
でも荷物多いなら、やっぱリムジンバスが正解ではある..
乗り換え2回しながらキャリー引いてるとマジで疲れる
次は上野のほうで宿を取ってみようかなって悩み中
みんな東京だとどの辺に宿よく取る?
우에노 좋음 게이세이 바로 떨어져서 편함
오 게이세이 바로면 좋네 ㅇㅈ
저도 도쿄 가면 거의 신주쿠 잡아요 동선 편함ㅋㅋ
우에노도 좋아요 아이랑 갔을 때 공원 가까워서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