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도쿄워커KR
자유5월 8일 0:23
og 도쿄워커KR·자유5월 8일 0:23

GW 도쿄 신주쿠~신오쿠보 동선 짠 사람GWの東京で新宿〜新大久保の動線組んだ人

GW 끼고 도쿄 다녀온 사람 있나

이번에 5번째 갔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

야마노테선 평일 낮인데도 앉을 자리 없음

신주쿠 숙소 잡고 신오쿠보까지 걸어다녔는데

지하철 한 정거장이라 그냥 걷는 게 빠름 10분 정도

공항에서 신주쿠 갈 때는 나리타 익스프레스보다

케이세이 스카이라이너+JR 환승이 더 쌌던 듯

근데 짐 많으면 그냥 리무진 버스가 답이긴 해..

환승 두 번 하면서 캐리어 끌면 진 빠짐

다음엔 우에노 쪽 숙소 잡아볼까 고민중

다들 도쿄 어디 숙소 자주 잡음

GW挟んで東京行ってきた人いる?

今回5回目で行ったけど、人マジで多かったわ

山手線、平日の昼なのに座る席ない。

新宿に宿取って新大久保まで歩いて通ってたんだけど

地下鉄で1駅だから、ただ歩いたほうが早い 10分くらい

空港から新宿に行くときは成田エクスプレスより

京成スカイライナー+JR乗り換えのほうがもっと安かった気がする

でも荷物多いなら、やっぱリムジンバスが正解ではある..

乗り換え2回しながらキャリー引いてるとマジで疲れる

次は上野のほうで宿を取ってみようかなって悩み中

みんな東京だとどの辺に宿よく取る?

122

댓글 4개

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2일 23:12

우에노 좋음 게이세이 바로 떨어져서 편함

og도쿄워커KR글쓴이·5월 13일 3:52

오 게이세이 바로면 좋네 ㅇㅈ

og오사카 3회차KR·5월 14일 1:53

저도 도쿄 가면 거의 신주쿠 잡아요 동선 편함ㅋㅋ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4일 17:34

우에노도 좋아요 아이랑 갔을 때 공원 가까워서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