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비자 갱신 서류 정리하고 있는데, 매번 이거 귀찮거든요
F-2-7로 바꿨을 때가 그나마 더 편했던 것 같아
출입국관리사무소, 예약 잡는 것도 한고생..
후배들한테 「뭘 가져가면 되나요」라고 자주 듣는데, 해마다 좀 애매하게 바뀌어서 그때그때 홈페이지 확인하라고 답하고 있어요
아 진짜 빨리 끝내고 싶다
今週末ビザの更新書類まとめてるんだけど、毎回これだるいんですよね
F-2-7に切り替えた時の方がまだ楽だった気がする
出入国管理事務所、予約取るのも一苦労..
後輩から「何持っていけばいいですか」ってよく聞かれるけど、年によって微妙に変わるからその都度ホームページ確認してって答えてます
あぁもう早く終わらせたい
비자 갱신 진짜 귀찮죠… 저도 아직 어학당 D-4인데 예약 잡는 거 힘들 것 같아서 벌써부터 무서워요
예약이 진짜 제일 힘들어요ㅠㅠ 미리 알람 맞춰두세요
비자 갱신 서류 진짜 매번 헷갈려요ㅠㅠ 예약 잡기가 제일 빡센 듯
예약 잡는 게 진짜 제일 귀찮아요 진짜~
예약 잡기 진짜 힘들죠ㅠㅠ 새벽에 눈 비비면서 했어요
예약 잡는 게 진짜 산넘어 산이에요ㅠㅠ
저도 매번 비자 갱신때마다 한숨 나와요ㅠㅠ 예약 잡는 게 제일 빡세더라구요
진짜 예약 잡는 게 제일 힘들어요~
예약 진짜 빡세죠ㅠㅠ 저도 듣기만 해도 머리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