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사는 바퀴벌레는 한국 바퀴벌레보다 크다던데 사실인가요??
두 곳 다 살아보신 분 알려주세여 궁금합니다..ㅋㅋ
日本にいるゴキブリは韓国のゴキブリより大きいって聞いたんですが、本当ですか??
両方とも住んだことある方教えてください 気になります..ww
도쿄 본가에서 가끔 보는 놈들, 진짜 커요… 바퀴벌레 싫어해서 본가 가는 거 무서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