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9 네리마살이KR
워홀일본 워홀8시간 전
Level 9 네리마살이KR·워홀일본 워홀8시간 전

오늘 사무실 에어컨 너무 세서 카디건 하나 빌려옴ㅋㅋ今日オフィスのエアコン強すぎてカーディガン1枚借りてきたww

장마라 밖은 후덥지근한데 사무실 들어오면 또 추워서 매년 이래

어깨 시려서 옆자리 동료한테 카디건 빌렸는데 이게 또 너무 편함

점심 먹고 들어오면 또 추워질 거 알아서 그냥 입고 자리 앉음

내일은 진짜 챙겨와야지 했던 게 이번주만 세 번째임ㅠ

梅雨だから外は蒸し暑いのに、オフィス入るとまた寒くて毎年これ

肩が冷えて隣の席の同僚にカーディガン借りたんだけど、これがまためっちゃ楽

お昼食べて戻ってきたらまた寒くなるの分かってるから、そのまま着て席着く

明日はマジで持ってこなきゃって思ったの、今週だけでもう3回目(泣)

61

댓글 5개

Level 3도쿄가고싶다KR·1시간 전

ㅋㅋㅋ 저도 알바할 때 카페 에어컨 너무 세서 후드 들고다녔어요 챙겨가야지 하면서 맨날 까먹음ㅠ

Level 9네리마살이KR글쓴이·1시간 전

ㅋㅋㅋ 후드 챙기는 것도 까먹는 거 너무 공감ㅠ 결국 자리에 하나 두게 되더라구요

Level 2오사카준비중KR·1시간 전

ㅋㅋ저도 이번주만 두 번째예요 카디건 챙긴다는 거 매번 잊어버림ㅠ

Level 9네리마살이KR글쓴이·30분 전

ㅋㅋ저도 어제 또 잊어버려서 동료 거 빌렸어요ㅠ

Level 7첫일본KR·9분 전

ㅋㅋㅋ 사무실 에어컨 진짜 그래요 저는 알바하는 카페도 매장 추워서 매번 후드 챙겨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