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도쿄워커KR
자유5월 12일 22:22
og 도쿄워커KR·자유5월 12일 22:22

하네다에서 시부야 30분컷, 동선 정리羽田から渋谷30分で着く、動線まとめ

하네다 도착하고 시부야 숙소까지 가는 동선 그동안 몇 번 비교해봤는데 정리해둠

케이큐선 → 시나가와 환승 → JR 야마노테 시부야 이게 제일 빠름

총 30분 안쪽 끊기고 환승도 한 번이라 캐리어 굴리기 편함

반대로 모노레일은 하마마츠초까지 가서 또 야마노테 갈아타야 돼서 시부야 갈 거면 좀 돌아가는 느낌

공항리무진 버스도 있긴 한데 막힐 때 진짜 답 없음

저녁 도착 비행기였을 때 1시간 넘게 걸린 적 있어서 그 뒤로 안 탐

참고로 시나가와 환승 통로 좀 길어서 캐리어 큰 사람은 엘리베이터 위치 미리 확인해두면 편함

새벽 도착이면 어차피 막차 끊겨서 택시밖에 답 없고..

羽田に着いてから渋谷の宿までの動線、この間何回か比較してみたんだけど、整理しとく。

京急線 → 品川で乗り換え → JR山手線で渋谷、これが一番速い

合計30分以内で収まるし乗り換えも1回だから、キャリー転がすのも楽。

逆にモノレールは浜松町まで行って、また山手線に乗り換えなきゃで、渋谷行くならちょっと遠回りな感じ

空港リムジンバスもあるにはあるけど、渋滞するとマジでどうしようもない

夜到着の便だった時、1時間以上かかったことがあって、それ以来乗ってない。

ちなみに品川の乗り換え通路ちょっと長いから、キャリー大きい人はエレベーターの場所先に確認しとくと楽です

深夜到着ならどうせ終電終わっててタクシーしかないし..

153

베스트 댓글

#1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4일 1:43

시나가와 환승 통로 진짜 길죠 ㅠㅠ 유모차 끌고 갈 때 헤맸어요

#2og도쿄워커KR글쓴이·5월 15일 23:04

환승 한 번이라 그게 편하더라구요

댓글 7개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4일 1:43

시나가와 환승 통로 진짜 길죠 ㅠㅠ 유모차 끌고 갈 때 헤맸어요

og도쿄워커KR글쓴이·5월 14일 7:14

유모차면 진짜 빡세죠 ㅠㅠ

og오사카 3회차KR·5월 14일 7:33

시나가와 환승 통로 진짜 기네요ㅋㅋ

og도쿄워커KR글쓴이·5월 14일 11:04

엘베 위치 찾기 진짜 빡세요ㅋㅋ

ognana_tripJP·5월 15일 14:45

시나가와 환승, 인정 편하긴 하죠~

og도쿄워커KR글쓴이·5월 15일 23:04

환승 한 번이라 그게 편하더라구요

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7일 13:17

케이큐 환승 진짜 효율 좋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