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다 도착하고 시부야 숙소까지 가는 동선 그동안 몇 번 비교해봤는데 정리해둠
케이큐선 → 시나가와 환승 → JR 야마노테 시부야 이게 제일 빠름
총 30분 안쪽 끊기고 환승도 한 번이라 캐리어 굴리기 편함
반대로 모노레일은 하마마츠초까지 가서 또 야마노테 갈아타야 돼서 시부야 갈 거면 좀 돌아가는 느낌
공항리무진 버스도 있긴 한데 막힐 때 진짜 답 없음
저녁 도착 비행기였을 때 1시간 넘게 걸린 적 있어서 그 뒤로 안 탐
참고로 시나가와 환승 통로 좀 길어서 캐리어 큰 사람은 엘리베이터 위치 미리 확인해두면 편함
새벽 도착이면 어차피 막차 끊겨서 택시밖에 답 없고..
羽田に着いてから渋谷の宿までの動線、この間何回か比較してみたんだけど、整理しとく。
京急線 → 品川で乗り換え → JR山手線で渋谷、これが一番速い
合計30分以内で収まるし乗り換えも1回だから、キャリー転がすのも楽。
逆にモノレールは浜松町まで行って、また山手線に乗り換えなきゃで、渋谷行くならちょっと遠回りな感じ
空港リムジンバスもあるにはあるけど、渋滞するとマジでどうしようもない
夜到着の便だった時、1時間以上かかったことがあって、それ以来乗ってない。
ちなみに品川の乗り換え通路ちょっと長いから、キャリー大きい人はエレベーターの場所先に確認しとくと楽です
深夜到着ならどうせ終電終わっててタクシーしかないし..
시나가와 환승 통로 진짜 길죠 ㅠㅠ 유모차 끌고 갈 때 헤맸어요
환승 한 번이라 그게 편하더라구요
시나가와 환승 통로 진짜 길죠 ㅠㅠ 유모차 끌고 갈 때 헤맸어요
유모차면 진짜 빡세죠 ㅠㅠ
시나가와 환승 통로 진짜 기네요ㅋㅋ
엘베 위치 찾기 진짜 빡세요ㅋㅋ
시나가와 환승, 인정 편하긴 하죠~
환승 한 번이라 그게 편하더라구요
케이큐 환승 진짜 효율 좋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