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요일인데도 아침 7시에 번쩍 눈이 떠져버려서
평일엔 그렇게 못 일어나는데 왜 그런 걸까
아까워서 다시 잠들기 챌린지해봤는데 결국 무리였어
생체시계, 평일엔 지각 직전인데 이럴 때만 너무 정확해ㅋㅋㅋ
今日日曜なのに朝7時にパッと目覚めちゃってさ
平日はあんなに起きれないのに何でだろ
もったいないから二度寝チャレンジしたけど結局無理だった
体内時計、平日は遅刻ギリギリなのにこういう時だけ正確すぎるwww
이건 나도 원인을 찾지 못했어 ㅋㅋㅋㅋㅋㅋ 항상 주말에 쉬는날에는 평일에 늦잠을 못잤으니까 늦잠을 자자!! 라고 항상 생각하는데 항상 일찍 눈이 떠지는거 같아 ㅠㅠ
주말 생체시계만 정직해ㅋㅋ
그러게요, 휴일에만 꼭 일찍 깨버리는 거ㅋㅋ
그러니까요ㅋㅋ 평일에도 좀 발휘되라구
공감돼~ 쉬는 날에만 왜 그런 걸까 싶네
그치 ㅋㅋ 일요일이 더 잘 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