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온천덕후KR
자유6시간 전
og 온천덕후KR·자유6시간 전

아침에 부서 단톡 안 울려서 좋네朝、部署のグルチャが鳴らなくていいね

오늘 7시 좀 넘어서 일찍 출근 준비하다가 폰 봤는데 단톡방이 조용함 ㅋㅋ

평소에 이 시간이면 누가 꼭 회의자료 어디 있냐 묻거나 누가 아침 인사 하나 던지는데 오늘은 조용해서 좀 멍하니 커피 내리고 있었음

어제 비 좀 와서 그런가 창밖도 우중충하고

근데 이런 날 사무실 가면 또 민원 줄줄 들어와서 조용한 게 오래 안 가는 거 알아서 그냥 지금 이 십 분이 제일 평화로움

출근 전 이 시간에 인스턴트 커피 한 잔이 제일 맛있는 거 같음

믹스커피인데도 이상하게 사무실 가서 마시는 거랑 다름 ㅋㅋ

今日7時ちょい過ぎに早めに出勤準備しながらスマホ見たんだけど、グルチャが静かだったww

普段ならこの時間って誰かが必ず会議資料どこにあるって聞いたり、誰かが朝の挨拶ひとつ投げたりするのに、今日は静かでちょっとぼーっとしながらコーヒー淹れてた

昨日ちょっと雨降ったからか、窓の外もどんよりしてて

でもこういう日に事務所行くとまた苦情が次々入ってきて、静かなのが長く続かないって分かってるから、ただ今この10分がいちばん平和

出勤前のこの時間に飲むインスタントコーヒー一杯がいちばんうまい気がする

ミックスコーヒーなのに不思議と事務所行って飲むのとは違うww

39

댓글 2개

Level 3혼자여행러KR·6시간 전

민원 들어오기 전 십분이 진짜 꿀이긴 함 ㅋㅋ

og오사카 3회차KR·3시간 전

그 십 분 진짜 꿀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