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9 네리마살이KR
자유21시간 전
Level 9 네리마살이KR·자유21시간 전

커피 한 잔 시켜놓고 1시간째 멍 때리는 중コーヒー1杯頼んでおいて1時間ずっとぼーっとしてるところ

오늘 일요일이라 작업할 거 있어서 동네 카페 왔는데

노트북 펼친 지 한 시간 됐는데 한 줄도 못 씀ㅋㅋ

옆자리 커플이 너무 다정해서 자꾸 그쪽에 시선 가고

창밖에 비 올 듯 말 듯 흐린 거 보다가 또 멍 때리고

장마라 그런가 머리가 무거움

이런 날엔 그냥 집에서 누워있는 게 정답인데

집에 가면 또 침대로 직행할 거 알아서 굳이 나왔는데

결국 인스타만 새로고침 백번째

아 졸려 커피 한 잔 더 시켜야겠다ㅠ

今日日曜だから作業することあって近所のカフェ来たんだけど

ノートパソコン開いてから1時間経ったのに1行も書けないww

隣の席のカップルが仲良すぎてついそっちに目がいって

窓の外の今にも雨降りそうで降らなさそうな曇り空見てまたぼーっとして

梅雨だからか頭が重い

こういう日はただ家で寝転がってるのが正解なんだけど

家帰ったらまたベッド直行するの分かってるからわざわざ出てきたのに

結局インスタばっか更新100回目

あー眠い コーヒーもう一杯頼まなきゃ(泣)

71

댓글 4개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19시간 전

장마라 그런가 저도 오늘 종일 멍해요ㅠㅠ

Level 9네리마살이KR글쓴이·19시간 전

ㅇㅈㅋㅋ 비 올락말락 진짜 애매해요

og오사카 3회차KR·19시간 전

장마라 그런 듯요ㅠ 저도 오늘 똑같음

Level 9네리마살이KR글쓴이·19시간 전

ㅇㅈㅋㅋ 장마 너무 무거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