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도쿄워커KR
자유4시간 전
og 도쿄워커KR·자유4시간 전

사무실 에어컨 추워서 무릎담요 꺼냄オフィスのエアコン寒くてひざ掛け出した

오늘 출근하니까 사무실 에어컨 풀가동 중

밖은 장마라 후덥지근한데 안은 진짜 한겨울이 따로 없음ㅋㅋ

서랍 깊숙이 박혀있던 무릎담요 다시 꺼냄

6월에 무릎담요 덮고 있는 거 좀 웃기긴 한데 어쩔 수 없음

옆자리 형도 어디서 후드집업 들고와서 입고 있고 뒷자리 누나는 핫초코 마시고 있음

회사가 서버 많은 층이라 그런가 에어컨 세팅이 평소보다 좀 빡센 듯

회의실 들어가면 더 심해서 두꺼운 후리스 입고 들어가는 사람도 있음

긴팔 카디건 하나 사무실에 그냥 두고 다녀야 할 듯

장마 끝나고 본격 더위 시작되면 또 한 단계 더 세질텐데

다들 사무실 에어컨 어떻게 버티는지 ㅠㅠ

今日出勤したらオフィスのエアコンがフル稼働中

外は梅雨で蒸し暑いのに中はマジで真冬そのものww

引き出しの奥深くにしまい込んでたひざ掛けまた引っ張り出した

6月にひざ掛けかけてるのちょっと笑えるけどどうしようもない

隣の席の人もどこからかパーカー持ってきて着てるし後ろの席のお姉さんはホットココア飲んでる

会社がサーバー多いフロアだからかエアコン設定が普段よりちょっときつめな気がする

会議室入るともっとひどくて厚手のフリース着て入る人もいる

長袖カーディガン1枚オフィスに置いとくべきかも

梅雨終わって本格的な暑さが始まったらまたもう一段階強くなりそうだけど

みんなどうやってオフィスのエアコン耐えてるんだろ😭

43

댓글 2개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2시간 전

헐 핫초코까지ㅋㅋ 저도 카디건 하나 항상 챙겨다녔어요

og도쿄워커KR글쓴이·2시간 전

ㅋㅋㅋ 진짜 사무실 필수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