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오사카 4박 가는데 중간에 교토 하루만 끼워 넣을까 고민중
전에 오사카 갔을 때 교토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너무 후딱 보고 와서 좀 아쉬웠음
근데 1박 잡으면 짐 옮기는 것도 귀찮고 숙소비도 또 들고
혼자 다니는데 그냥 오사카 베이스로 두고 또 당일치기 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진짜 하루 자고 아침 일찍부터 돌면 다른 느낌일지
교토 1박 해본 사람들 어떰? 할만했음 아니면 그냥 오사카에서 왔다갔다 하는 게 편함?
来月大阪に4泊行くんだけど、途中で京都を1日だけ挟もうか悩み中
前に大阪行ったとき京都日帰りで行ってきたんだけど、あまりにもパパッと見て帰ってきたからちょっと物足りなかった
でも1泊取ると荷物移動するのも面倒だし宿代もまたかかるし
一人で回るんだけど、ただ大阪を拠点にしてまた日帰りで行くほうがいいのか
それともマジで1泊して朝早くから回ったらまた違う感じなのか
京都で1泊したことある人たちどう?やる価値あった?それとも普通に大阪から行ったり来たりするほうが楽?
혼자면 1박 추천요 아침 교토 분위기 진짜 좋음
1박 자고 아침 청수사 가면 분위기 완전 달라
오 청수사 새벽 좋다던데
오 아침 한산할 때 좋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