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스카이 트리가 넘 사기 같아요
원래는 그거 하나 보인다고 뭐 대단한가? 했는데 ㅋㅋㅋ큐ㅠㅠ


마츠리 음식들 사서 요렇게 강 보면서 많이 드시더라구용!

저도 음식 사서 이 풍경 보면서 먹었어요 ㅎㅎ
먹다가 위를 올려다 보면 또 사쿠라가 가득하고 아주 굿굿입니다요!!!


집 가려고 역으로 가는 길
어제 달 다들 보셨어요?!
보름달 진짜 크고 잘 보였었거든요!!
스카이트리랑 같이 빛나는✨🌕

스미다강 사쿠라 마츠리도 추천합니당..🫶🏻
물멍 때리기도 좋고 복잡할 때 가기 넘 좋았네요ㅠ!!!!!!!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가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진짤루.

ただスカイツリーがめっちゃ反則級です
もともとはあれ一つ見えるってだけでそんなにすごいの?って思ってたんですけどwww😭


お祭りの食べ物を買って、こうやって川を見ながら食べてる人が多かったです!

私も食べ物を買って、この景色を見ながら食べました笑笑
食べてる途中で上を見上げるとまた桜がいっぱいで、ほんとグッドグッドです!!!


家に帰ろうと駅に向かう道
昨日みんな月見ましたか?!
満月ほんとに大きくてよく見えたんですよ!!
スカイツリーと一緒に輝く✨🌕

隅田川桜まつりもおすすめです..🫶🏻
ぼーっと水を眺めるのにもいいし、気持ちがごちゃごちゃしてる時に行くのめっちゃよかったです😭!!!!!!!
行こうかやめようか悩んだけど、行ってよかったって思いました まじで。
스미다강 사쿠라 마츠리 진짜 분위기 좋죠ㅠㅠ 저 워홀 때 친구랑 갔는데 강 보면서 야끼소바 먹었던 거 아직도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