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 MAY 메이 メイKR
워홀일본 워홀7시간 전
Level 1 MAY 메이 メイKR·워홀일본 워홀7시간 전

울고나서 간 스미다 사쿠라 마츠리가 넘 좋았어요..🌸🥹 <2>泣いてから行った隅田さくら祭りがめっちゃ良かったです..🌸🥹 <2>

 

 

걍 스카이 트리가 넘 사기 같아요

원래는 그거 하나 보인다고 뭐 대단한가? 했는데 ㅋㅋㅋ큐ㅠㅠ

 

 

마츠리 음식들 사서 요렇게 강 보면서 많이 드시더라구용!

 

저도 음식 사서 이 풍경 보면서 먹었어요 ㅎㅎ

먹다가 위를 올려다 보면 또 사쿠라가 가득하고 아주 굿굿입니다요!!!

 

 

 

집 가려고 역으로 가는 길

어제 달 다들 보셨어요?!

보름달 진짜 크고 잘 보였었거든요!!

스카이트리랑 같이 빛나는✨🌕

 

 

스미다강 사쿠라 마츠리도 추천합니당..🫶🏻

물멍 때리기도 좋고 복잡할 때 가기 넘 좋았네요ㅠ!!!!!!!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가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진짤루.

 

 

ただスカイツリーがめっちゃ反則級です

もともとはあれ一つ見えるってだけでそんなにすごいの?って思ってたんですけどwww😭

 

 

お祭りの食べ物を買って、こうやって川を見ながら食べてる人が多かったです!

 

私も食べ物を買って、この景色を見ながら食べました笑笑

食べてる途中で上を見上げるとまた桜がいっぱいで、ほんとグッドグッドです!!!

 

 

 

家に帰ろうと駅に向かう道

昨日みんな月見ましたか?!

満月ほんとに大きくてよく見えたんですよ!!

スカイツリーと一緒に輝く✨🌕

 

 

隅田川桜まつりもおすすめです..🫶🏻

ぼーっと水を眺めるのにもいいし、気持ちがごちゃごちゃしてる時に行くのめっちゃよかったです😭!!!!!!!

行こうかやめようか悩んだけど、行ってよかったって思いました まじで。

49

댓글 1개

Level 9네리마살이KR·5시간 전

스미다강 사쿠라 마츠리 진짜 분위기 좋죠ㅠㅠ 저 워홀 때 친구랑 갔는데 강 보면서 야끼소바 먹었던 거 아직도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