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1 MAY 메이 メイKR
워홀일본 워홀7시간 전
Level 1 MAY 메이 メイKR·워홀일본 워홀7시간 전

울고나서 간 스미다 사쿠라 마츠리가 넘 좋았어요..🌸🥹 <1>泣いたあとに行った隅田さくらまつりがすごく良かったです..🌸🥹 <1>

 

지하철 내려서 횡단보도 대기할 때부터 딱 보이는 스카이트리🌃

 

최근에 마츠리는 낮에 주로 갔는데 밤의 모습도 너무 예뻤던 스미다강입니다ㅠㅠ

 

불량연애 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출연자들이 배 타서 먹고 마시고 했던 거랑 비슷한 배들이더라고요!!

방송에 나온 강도 스미다강인지는 기억이 안 나네용,,

 

 

워홀 와서 처음으로 눈물 흘리고 여기 온 건데요

 

 

완전 후와후와해지고 괜찮아져서 셀카도 찍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트리랑 같이 나올 수 있는 나무를 찾았지 뭐예요 ㅎㅎ..

 

 

 

 

地下鉄降りて横断歩道で待ってる時からちょうど見えるスカイツリー🌃

 

最近お祭りは昼に行くことが多かったんですが、夜の姿もすごく綺麗だった隅田川です😭

 

不良恋愛見た方は分かると思うんですけど、出演者たちが船に乗って食べたり飲んだりしてたのと似たような船だったんですよね!!

番組に出てた川も隅田川だったかは覚えてないですね、、

 

 

ワーホリで来て初めて涙流してここに来たんですけど

 

 

めっちゃふわふわして大丈夫になって自撮りも撮ってwwwwwwwwwww

スカイツリーと一緒に写せる木を探しちゃったんですよね 笑笑..

 

 

 

40

댓글 1개

Level 2오사카준비중KR·2시간 전

스미다강 야경 진짜 예쁘네요ㅠㅠ 워홀 가면 저도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