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워홀 곧 가는데 24시간 쓰레기 배출 가능한 집은 거의 없다고 해서 걱정 중이에요.
평소에 일도 바쁠 텐데 쓰레기 배출 시간 딱 맞춰야 하는 게 많이 귀찮거나 생활에 불편한가요?
쓰레기 분류도 좀 복잡하다는데 초반에 적응 어려울까요? ㅋㅋ
もうすぐ東京にワーホリで行くんですが、24時間ゴミ出しできる家はほとんどないって聞いて心配してます。
普段仕事も忙しいだろうし、ゴミ出しの時間にきっちり合わせなきゃいけないのって、よく面倒だったり生活で不便だったりしますか?
ゴミの分別もちょっと複雑だっていうけど、最初は慣れるの大変ですか? ww
의외로 지키는 사람 별로 없어서 괜찮아요! 아침에 내놔야 하긴 하는데 전날 밤 같은 때에 내놓고 있어요! 😂
시간 자체보다 분리배출표 처음 읽는 게 더 헷갈렸어요 ㅋㅋ 근데 한두 번만 해보면 금방 익숙해지고, 저는 냉장고에 수거요일 메모 붙여두니까 바쁜 날도 덜 놓치더라.
식권 자판기처럼 요일 고정이 더 편할지도.
인터넷으로 버리는 날, 은근히 편리해요ㅋㅋㅋ
불편한 것보다 공휴일 때문에 수거일이 바뀌는 게 처음엔 좀 함정이야. 바쁜 사람은 지자체 앱 깔아두면 전날 밤에 알림 와서 꽤 도움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