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에 첫달 월세에 후코우사이에 카기코칸까지 넣다 보니까 끝이 없네요
한인부동산 통하면 편하긴 한데 수수료 붙고
직접 검색하면 싸긴 한데 컨택이 너무 무서워요
다들 처음에 어느 쪽으로 시작했어요?? ㅠㅠ
후코우사이는 화재보험이에요ㅋㅋ 저도 처음에 단어 때문에 머리 깨졌어요
공감돼, 처음 리스트 만들었을 때 금액 자리수 보고 떨렸어… 나는 결국 한인부동산에 부탁해버렸어, 수수료 아프긴 한데 안심값이라고 생각하고
수수료 아프지만 안심값이라는 말 와닿네요ㅠㅠ 저도 그쪽으로 기울고 있어요
ㅇㅈ 저도 처음엔 한인부동산 갔어요, 일본어 메일 무서워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