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월에 EJU 시험 응시할 수 있는데, 지원하려는 대학은 6월 성적만 인정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 그래서 고민인데, 11월 시험까지 기다려서 성적 제출하는 게 나을까? 아니면 6월 성적으로 빨리 지원하는 게 좋을까? 경험자 있으면 알려줘ㅋㅋ
今年11月にEJUを受けられるんだけど、志望してる大学は6月の成績しか認めない場合もあるらしくて。だから悩んでるんだけど、11月の試験まで待って成績を出すほうがいいかな?それとも6月の成績で早めに出願したほうがいいかな?経験ある人いたら教えてww
지원 학교 모집요강부터 보는 게 맞아요ㅋㅋ
6월에 지원 가능한 학교 있으면 먼저 내는 게 안전해ㅋㅋ
원서 마감일 기준으로 역산해봐.
그게 가장 안전할지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