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끝나고 출근하는 거 너무 빡세다
메일 300개 쌓여 있어서 보는 거 그만뒀어
점심에 동료랑 신오쿠보 김밥 먹고 싶다는 얘기만 했어
벌써 수요일이라니 거짓말이지?
連休明けの出社きつすぎる
メール300件溜まってて見るのやめた
お昼に同僚と新大久保のキンパ食べたい話だけしてた
もう水曜って嘘でしょ
신오쿠보의 한국 김밥 진짜 장난 아니에요 참치마요 강추예요
메일 300개 ㅋㅋㅋ 보자마자 포기할 만하네 신오쿠보 김밥은 또 뭐야 궁금하다
신오쿠보의 한국 김밥 진짜 장난 아니에요 참치마요 강추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