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도쿄워커KR
자유5월 10일 10:03
og 도쿄워커KR·자유5월 10일 10:03

GW 끝나니까 도쿄 항공권 갑자기 싸지네GW終わったら東京の航空券、急に安くなるね

연휴 끼고 다녀온 친구가 5월 초에 거의 80만원 줬다는데

어제 보니까 김포-하네다 35만원대도 떠서 좀 어이없었음ㅋㅋ

다음달 평일로 끊을까 고민중

나는 지하철 1일권+JR 조합 짜는 게 제일 빡센데 매번 동선 다시 그림

신주쿠 숙소면 대체로 도에이+메트로 통합권이 무난했고 시부야쪽 위주면 그냥 IC카드가 편하더라

관동 안에서 닛코나 가마쿠라 당일치기 끼면 확실히 패스 따져봐야하고

안 끼면 굳이 패스 안 사는게 이득일 때가 많음

혹시 6월 초중순에 다녀온 사람 있으면 장마 어땠는지만 좀 알려줘

작년엔 운좋게 비 거의 안 맞고 왔는데 올해는 모르겠다

連休に挟んで行ってきた友達が、5月初めにほぼ80万ウォン払ったらしいけど

昨日見たら金浦-羽田で35万ウォン台のも出ててちょっと呆れたww

来月の平日で取るか悩み中

自分は地下鉄1日券+JRの組み合わせ考えるのが一番キツくて、毎回動線引き直してる

新宿の宿ならだいたい都営+メトロの共通券が無難だったし、渋谷のほうメインなら普通にICカードのほうが楽だったよね

関東の中で日光とか鎌倉の日帰りを入れるなら、確実にパスはちゃんと比較してみないとだし

入れないなら、わざわざパス買わないほうが得な時が多い

もし6月上旬〜中旬に行ってきた人がいたら、梅雨がどんな感じだったかだけちょっと教えてください

去年は運よくほとんど雨に降られずに帰ってきたけど、今年はわからないな

90

댓글 11개

ognana_tripJP·5월 15일 13:16

하네다 35만 원대는 대박이네요, 저도 평일 노리는 중이에요

2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