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끼고 다녀온 친구가 5월 초에 거의 80만원 줬다는데
어제 보니까 김포-하네다 35만원대도 떠서 좀 어이없었음ㅋㅋ
다음달 평일로 끊을까 고민중
나는 지하철 1일권+JR 조합 짜는 게 제일 빡센데 매번 동선 다시 그림
신주쿠 숙소면 대체로 도에이+메트로 통합권이 무난했고 시부야쪽 위주면 그냥 IC카드가 편하더라
관동 안에서 닛코나 가마쿠라 당일치기 끼면 확실히 패스 따져봐야하고
안 끼면 굳이 패스 안 사는게 이득일 때가 많음
혹시 6월 초중순에 다녀온 사람 있으면 장마 어땠는지만 좀 알려줘
작년엔 운좋게 비 거의 안 맞고 왔는데 올해는 모르겠다
連休に挟んで行ってきた友達が、5月初めにほぼ80万ウォン払ったらしいけど
昨日見たら金浦-羽田で35万ウォン台のも出ててちょっと呆れたww
来月の平日で取るか悩み中
自分は地下鉄1日券+JRの組み合わせ考えるのが一番キツくて、毎回動線引き直してる
新宿の宿ならだいたい都営+メトロの共通券が無難だったし、渋谷のほうメインなら普通にICカードのほうが楽だったよね
関東の中で日光とか鎌倉の日帰りを入れるなら、確実にパスはちゃんと比較してみないとだし
入れないなら、わざわざパス買わないほうが得な時が多い
もし6月上旬〜中旬に行ってきた人がいたら、梅雨がどんな感じだったかだけちょっと教えてください
去年は運よくほとんど雨に降られずに帰ってきたけど、今年はわからないな
하네다 35만 원대는 대박이네요, 저도 평일 노리는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