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 끝났는데 일본 여행 욕구가 더 커짐
뉴스에서 사람 미친듯이 몰린 거 보니까 오히려 지금 가야겠다 싶음
5월 중순~6월 초가 항공권 제일 싸지는 시기라
다음달 초 도쿄로 3박4일 잡을까 고민중
작년 이맘때 후쿠오카 갔을때 게하 1박 2500엔 잡고 라멘이치란 한끼 980엔으로 버텼는데
그래도 비행기+숙소+밥 다 합쳐서 50만원 안쪽으로 끝냈음 ㅋㅋ
도쿄는 숙소가 변수라
신주쿠 캡슐 잡으면 또 비슷하게 나올거같은데
혼자 가는 사람들 5월 말~6월 초중에 항공권 어디까지 봤음?
나는 LCC 편도 8만원대 보고있는데 더 떨어질지 그냥 지를지 고민중
GW終わったのに日本旅行欲がさらに大きくなった
ニュースで人が狂ったみたいに押し寄せてるの見たら、むしろ今行かなきゃって気がする
5月中旬〜6月初めが航空券が一番安くなる時期だから
来月初めに東京で3泊4日入れようか悩み中
去年の今ごろ福岡行ったとき、ゲハ1泊2500円で取って、一蘭ラーメン1食980円でしのいだんだけど
それでも飛行機+宿+飯全部合わせて50万ウォン以内で済ませたww
東京は宿が変数だから
新宿でカプセル取ればまた同じくらいになりそうだけど
一人で行く人たち、5月末〜6月初めごろの航空券どのくらいまで見た?
自分はLCCの片道8万ウォン台見てるんだけど、もっと下がるのかそのままポチるか悩み中
혼자 훌쩍이라니 부럽네요 ㅋㅋ 저는 아이 데리고는 엄두가 안 나서요
혼자는 또 혼자만의 맛이 있긴해요 ㅋㅋ
나리타 LCC면 6만원대도 떨어질 때 있음
오 6만원대 뜨면 바로 지르는 거 ㅇㅈ
저도 6월초 노리는중인데 8만원대면 지르세요 ㅋㅋ
ㅋㅋ 저도 그냥 지를까봐요
8만 엔대면 바로 결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