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3 혼자여행러KR
자유5월 8일 12:04
Level 3 혼자여행러KR·자유5월 8일 12:04

GW 끝나니까 진짜 가고싶다 ㅋㅋGW終わったらマジで行きたくなるww

GW 끝났는데 일본 여행 욕구가 더 커짐

뉴스에서 사람 미친듯이 몰린 거 보니까 오히려 지금 가야겠다 싶음

5월 중순~6월 초가 항공권 제일 싸지는 시기라

다음달 초 도쿄로 3박4일 잡을까 고민중

작년 이맘때 후쿠오카 갔을때 게하 1박 2500엔 잡고 라멘이치란 한끼 980엔으로 버텼는데

그래도 비행기+숙소+밥 다 합쳐서 50만원 안쪽으로 끝냈음 ㅋㅋ

도쿄는 숙소가 변수라

신주쿠 캡슐 잡으면 또 비슷하게 나올거같은데

혼자 가는 사람들 5월 말~6월 초중에 항공권 어디까지 봤음?

나는 LCC 편도 8만원대 보고있는데 더 떨어질지 그냥 지를지 고민중

GW終わったのに日本旅行欲がさらに大きくなった

ニュースで人が狂ったみたいに押し寄せてるの見たら、むしろ今行かなきゃって気がする

5月中旬〜6月初めが航空券が一番安くなる時期だから

来月初めに東京で3泊4日入れようか悩み中

去年の今ごろ福岡行ったとき、ゲハ1泊2500円で取って、一蘭ラーメン1食980円でしのいだんだけど

それでも飛行機+宿+飯全部合わせて50万ウォン以内で済ませたww

東京は宿が変数だから

新宿でカプセル取ればまた同じくらいになりそうだけど

一人で行く人たち、5月末〜6月初めごろの航空券どのくらいまで見た?

自分はLCCの片道8万ウォン台見てるんだけど、もっと下がるのかそのままポチるか悩み中

140

댓글 7개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3일 1:52

혼자 훌쩍이라니 부럽네요 ㅋㅋ 저는 아이 데리고는 엄두가 안 나서요

Level 3혼자여행러KR글쓴이·5월 14일 8:04

혼자는 또 혼자만의 맛이 있긴해요 ㅋㅋ

og도쿄워커KR·5월 13일 9:52

나리타 LCC면 6만원대도 떨어질 때 있음

Level 3혼자여행러KR글쓴이·5월 14일 11:24

오 6만원대 뜨면 바로 지르는 거 ㅇㅈ

og오사카 3회차KR·5월 13일 11:53

저도 6월초 노리는중인데 8만원대면 지르세요 ㅋㅋ

Level 3혼자여행러KR글쓴이·5월 14일 3:53

ㅋㅋ 저도 그냥 지를까봐요

ognana_tripJP·5월 14일 13:29

8만 엔대면 바로 결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