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Custom badge 아이랑오사카KR
자유5월 12일 22:32
Custom badge 아이랑오사카KR·자유5월 12일 22:32

분당 미금역 근처 키즈카페 어디가 나으려나盆唐の美金駅の近くのキッズカフェ、どこがいいかな

애가 오늘 어린이집에서 친구 생일파티 한다고 들떠서 갔는데

돌아오자마자 또 놀러가자고 졸라서 진땀 뺐어요 ㅠㅠ

주말에 비온다는데 미금역 쪽 키즈카페 한번 가볼까 하구요

정자동 쪽도 종종 가는데 거기는 좀 어린 애들 위주라

4살한테 좀 심심한 느낌이더라구요

혹시 분당쪽 사시는 분들 4살 데려가기 괜찮은 곳 있을까요

저는 그냥 앉아서 커피 한잔 할 수 있으면 그걸로 만족인데 ㅋㅋ

요즘 진짜 체력이 안 따라줘서..

子どもが今日保育園で友だちの誕生日パーティーするって浮かれて行ったんだけど

帰ってくるなりまた遊びに行こうってせがまれて冷や汗かきました😭

週末雨が降るみたいなので、美金駅のほうのキッズカフェに一回行ってみようかなと思ってます。

亭子洞のほうもたまに行くんですけど、あそこはちょっと小さい子向けなので

4歳にはちょっと物足りない感じでしたよね

もし分唐のほうにお住まいの方いたら、4歳を連れて行くのによさそうなところありますか

私はただ座ってコーヒー一杯飲めればそれで満足なんですけどww

最近ほんとに体力がついてこなくて..

164

베스트 댓글

#1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글쓴이·5월 14일 7:04

그쵸ㅋㅋ 저도 그게 진심이에요

#2ogそるみなJP·5월 14일 4:28

주말 비 오는 날 키즈카페 진짜 너무 공감돼요, 저는 그냥 제가 쉬고 싶은 것뿐이죠ㅋㅋㅋ

댓글 2개

ogそるみなJP·5월 14일 4:28

주말 비 오는 날 키즈카페 진짜 너무 공감돼요, 저는 그냥 제가 쉬고 싶은 것뿐이죠ㅋㅋㅋ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글쓴이·5월 14일 7:04

그쵸ㅋㅋ 저도 그게 진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