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가을 큐로카와 료칸 알아보다가 깜짝 놀랐음
8월 말 예약 열린다는데 벌써 대기 걸어두는 사람들 있다고
나도 작년에 유후인 갈 때 3개월 전에 잡았는데도 원하는 객실은 다 나가있어서 차선책으로 갔거든
진짜 인기 료칸은 6개월 전에 풀리자마자 잡아야 하는 듯
온천 좋아하는 분들 어떻게 잡으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공식 홈피 새로고침 신공밖에 답이 없는건지..
월요일 출근하기 싫어서 이런거 검색하다 보니 또 적금 깨고 싶어짐 ㅋㅋ
来年の秋の黒川旅館調べてたらびっくりしたわ
8月末に予約開始らしいのに、もうキャンセル待ち入れてる人たちもいるって。
私も去年由布院に行く時、3か月前に取ったのに希望の部屋はもう全部埋まってて、次善策で行ったんだよね
本当に人気の旅館は6か月前に予約開始された瞬間に取らないといけないっぽい
温泉好きな方たち、どうやって取ってるのか気になりますね
やっぱ公式サイトを更新しまくるしかないのか..
月曜出勤したくなくてこういうの検索してたら、また積立崩したくなるww
유후인 3개월 전에도 다 나가있더라구요ㅠㅠ
유후인은 6개월 전에도 빡세더라ㅠ
료칸은 진짜 오픈런이더라 ㅋㅋ
ㅋㅋ오픈런 진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