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そるみなJP
워홀한국 워홀5월 12일 10:04
og そるみなJP·워홀한국 워홀5월 12일 10:04

회사 점심시간에 뭐 먹을지 매일 고민돼会社の昼休み、なに食べるか毎日悩む

마포 회사 근처, 점심 로테가 완전히 굳어버려서 말이야

김밥, 떡볶이, 가끔 일본 음식이 그리워서 라멘집

이제 새 가게 뚫을 기력도 없어 ㅋㅋㅋ

다들 점심 어떻게 하고 있어?

麻浦の会社近く、ランチのローテが完全に固まっちゃってさ

キンパ、トッポッキ、たまに日本食恋しくてラーメン屋

もう新しい店開拓する気力ない www

みんなお昼どうしてる?

155

베스트 댓글

#1ogそるみなJP글쓴이·5월 12일 10:29

편의점 도시락도 종류가 많아서 의외로 안 질리죠~ 저도 가끔 그래볼까 해요

#2ogそるみなJP글쓴이·5월 12일 12:05

삼각김밥, 가끔 먹고 싶어지죠ㅋㅋ 진짜 새 가게 뚫는 건 기력 들어요

댓글 13개

ogそるみなJP글쓴이·5월 13일 4:55

라볶이인가~ 다음에 해볼까나, 고마워요ㅋ

Level 1TworedKR·5월 14일 8:40

근처에 김밥천국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ogそるみなJP글쓴이·5월 14일 10:34

김밥천국 좋죠… 진짜 가까이에 있었으면 좋겠어요ㅋ

2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