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회사 근처, 점심 로테가 완전히 굳어버려서 말이야
김밥, 떡볶이, 가끔 일본 음식이 그리워서 라멘집
이제 새 가게 뚫을 기력도 없어 ㅋㅋㅋ
다들 점심 어떻게 하고 있어?
麻浦の会社近く、ランチのローテが完全に固まっちゃってさ
キンパ、トッポッキ、たまに日本食恋しくてラーメン屋
もう新しい店開拓する気力ない www
みんなお昼どうしてる?
편의점 도시락도 종류가 많아서 의외로 안 질리죠~ 저도 가끔 그래볼까 해요
삼각김밥, 가끔 먹고 싶어지죠ㅋㅋ 진짜 새 가게 뚫는 건 기력 들어요
라볶이인가~ 다음에 해볼까나, 고마워요ㅋ
근처에 김밥천국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김밥천국 좋죠… 진짜 가까이에 있었으면 좋겠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