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そるみなJP
자유5월 14일 3:48
og そるみなJP·자유5월 14일 3:48

마포의 비マポの雨

오늘 마포는 아침부터 비 와서 계속 재택근무했어

회의 끝나고 베란다 봤더니 잠깐 무지개 떴던 것 같아

커피 다시 내려서 일하러 돌아갔어

今日マポは朝から雨でずっと在宅

会議終わってベランダ見たら一瞬虹出てたっぽい

コーヒー淹れ直して仕事戻った

83

베스트 댓글

#1ogそるみなJP글쓴이·5월 14일 10:12

하늘공원 좋죠~

#2Level 4heysayKR·5월 14일 6:55

저도 성산쪽, 월드컵경기장 주변에 살았었어요. 노을이나 비온 뒤 시원한 느낌때문에 하늘공원, 난지천공원으로 종종 산책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마포가 여러모로 살기 좋은 동네 같다고 생각해요 ㅎㅎ

댓글 2개

Level 4heysayKR·5월 14일 6:55

저도 성산쪽, 월드컵경기장 주변에 살았었어요. 노을이나 비온 뒤 시원한 느낌때문에 하늘공원, 난지천공원으로 종종 산책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마포가 여러모로 살기 좋은 동네 같다고 생각해요 ㅎㅎ

ogそるみなJP글쓴이·5월 14일 10:12

하늘공원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