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포는 아침부터 비 와서 계속 재택근무했어
회의 끝나고 베란다 봤더니 잠깐 무지개 떴던 것 같아
커피 다시 내려서 일하러 돌아갔어
今日マポは朝から雨でずっと在宅
会議終わってベランダ見たら一瞬虹出てたっぽい
コーヒー淹れ直して仕事戻った
하늘공원 좋죠~
저도 성산쪽, 월드컵경기장 주변에 살았었어요. 노을이나 비온 뒤 시원한 느낌때문에 하늘공원, 난지천공원으로 종종 산책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마포가 여러모로 살기 좋은 동네 같다고 생각해요 ㅎㅎ
저도 성산쪽, 월드컵경기장 주변에 살았었어요. 노을이나 비온 뒤 시원한 느낌때문에 하늘공원, 난지천공원으로 종종 산책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마포가 여러모로 살기 좋은 동네 같다고 생각해요 ㅎㅎ
하늘공원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