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오사카 3회차KR
자유5월 14일 11:53
og 오사카 3회차KR·자유5월 14일 11:53

오사카 또 가고 싶어지는 밤ㅋㅋまた大阪行きたくなる夜ww

오늘 회의 끝나고 멍하니 캘린더 보다가 갑자기 오사카 또 가고 싶어졌어요

3번 다녀왔는데도 왜 자꾸 땡기는 건지

저번엔 난바 쪽 호텔 잡고 도톤보리만 뺑뺑 돌았는데

다음엔 텐노지 쪽이나 후쿠시마 쪽 한 번 자보고 싶더라구요

현지인 동네 느낌으로

근데 막상 항공권 보면 GW 끝나고도 생각보다 안 떨어져서 일단 닫음ㅋㅋ

7월쯤 노려볼까 하는데 그땐 또 더워서 걷기 힘들겠죠..

아 노션에 오사카 가게 리스트 정리해둔 거 다시 열어봤더니 또 가고싶은 데만 늘어남

오늘 일이나 하자

今日会議が終わってぼーっとカレンダー見てたら、急にまた大阪行きたくなりました。

3回行ったのに、なんでこんなにまた行きたくなるのか。

この前は難波のほうでホテル取って、道頓堀ばっかぐるぐる回ってたけど

次は天王寺のほうとか福島のほうに一回泊まってみたくなりました。

現地の人の街って感じで

でもいざ航空券見るとGW終わってからも思ったより下がってなくてとりあえず閉じたww

7月くらいを狙ってみようかなと思うんですけど、その頃はまた暑くて歩くの大変ですよね..

あ、Notionにまとめておいた大阪のお店リストをまた開いてみたら、また行きたいとこだけ増えるんですよね

今日は仕事でもしよう

161

베스트 댓글

#1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5일 23:24

오 후쿠시마 가보신 적 있어요?

댓글 8개

ognana_tripJP·5월 15일 12:20

후쿠시마 지역 분위기 있고 좋죠~ 저도 다음에 노리고 있어요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5일 23:24

오 후쿠시마 가보신 적 있어요?

Level 3혼자여행러KR·5월 16일 2:25

후쿠시마 좋아요 조용하고 밥집 가성비도 괜찮음ㅋㅋ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6일 11:35

오 진짜요? 메모해둬야겠다ㅋㅋ

Custom badge아이랑오사카KR·5월 18일 12:35

7월은 진짜 더워요ㅠㅠ 저도 후쿠시마 쪽 궁금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8일 14:05

7월은 진짜 답없죠ㅠㅠ

og온천덕후KR·5월 19일 5:19

7월 오사카 진짜 더워요ㅠㅠ 후쿠시마쪽 조용해서 좋아요

og오사카 3회차KR글쓴이·5월 19일 7:52

ㅇㅈ 7월은 좀 무리겠죠ㅠㅠ